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갑환이CPA는 위링크마스터
채택답변캠페인 보다는 광고 컨텐츠나 키워드 쪽에 넣으셔야 나중에 소재별로 성과 측정 가능합니다.
snsutm
채택답변개인적으로 1번이 좋아 보입니다. 나머지 기획들은 과연 기존 고객들이 유입이 될까? 라는 생각이 먼저 드네요. 저희의 제품을 구매하고 브랜드를 어느정도 알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정보 전달을 하는게 좋아보이고 2,3,4,5는 브랜드를 모르는 분들이 가끔 유입 되더라도 굳이 정보성 내용..
SNS마케팅채널컨텐츠마케팅
답변저도 그러네요.. 단순 오류같아요.
페이스북광고
답변에효 저런 사기꾼들 때문에 일반 대행사 인식이 안좋아지죠..
파워링크
채택답변'전환' 캠페인으로 진행 하시 되 타겟을 여러개를 잡고 A,B 테스트를 진행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 라이브러리를 통해 경쟁사에서 활용 중인 광고 소재 벤치마킹도 꾸준히 하시면서 개선해 나가시면 좋은 성과 있으실거에요 ! 화이팅
신생브랜드페이스북인스타그램마케팅퍼포먼스ROAS로아스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SSOSSOhi
6Groove준
7GrooveHJ
8메타마케팅연구소
9감자영
10미취니
11오늘그리고내일
12rbghWkd
13마문철
14legion
15진정성있는마케팅
16KCA미디어
17윾넨
18마이더스의손
19MRES
20이루다팩토리
21바이너리애드
22갸아악
23두유소년
24네이버지마켓옥션
25젤리얌
26노은비
27차라투스트라
28쭈실장
29두리엉아
30주식회사바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