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답변blog님 항상 전문적인 답변 감사합니다. ^^ 채택드리기전에 한가지만더 질문을 드려봅니다. 오늘 잘 모르시는 팀장님께서 우리 홈페이지에 들어오는 사람들을 구글 콘솔에서 노출수가 500정도라치면, 그사람들이 어떤 노출로 인해 들어오는것인지 알고싶다고 했는데, 제가 서치콘..
GA
답변감사합니다. 타겟팅으로 설정은 했고, 잠재고객 세그먼트와 주제 설정까지는 알겠는데 최적화 타겟팅은 어디서 할가요??? ㅠㅠㅠ
구글애즈
채택답변왼쪽 탭에서 보고서 에디터에서 볼수있는데 다운받고 데이터가 안나오는건 전환 스크립트가 설치 안되서 그렇다네요
구글구글애즈
답변어 선생님 답변, 감사합니다. 그럼 일단 제가 이해하기론 우선 구글애즈에서 전환 만들어 놓고, 스크립트 삽입(홈페이지에 설치한적 없음) 여기서 구글태그매니저로 선택해서 구글태그 매니저 스크립트를 홈페이지에 설치하고, 나중에 구글태그매니저에서 구글애즈랑, 애널리틱..
구글애즈검색광고검색
답변근데 궁금한게, 그러면 값에서 모든 전환에서 동일한 가치 사용이라고 해놓고, 만약 문의하기/다운로드/페이지 양식 제출등과 같은 각자의 이벤트에 대해서 전환을 심고싶다면, 그냥 위에 하나의 스크립트로 여러개를 볼수있는것인가요?
구글애즈전환전환광고구글애널리틱스
채택답변구글빌더에서 UTM 설정해서 배너에 세팅하면 됩니다.
구글애널리틱스앱마케팅UTM
답변엥? 예를들어 메인이미지, 서브링크 이미지, 썸네일 이미지 이렇게 각각 효율을 보고싶은데, 이게 네이버툴에서 제공을 하나요?? 아나 소재 하나 그룹단위로만 데이터를 볼수 있을텐데...
네이버브랜드검색UTM
답변우와 진짜 감사합니다 ㅠㅠㅠ 이전 글부터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GA 전문가인거같으면서도 진짜 친절하시네요,, 아이보스분들 엄청 불친절했었었는데 흑흑, 그럼 어쨌든 사실 유입이나 전환이런부분은 크게 상관이 없는 부분이고, 결과적으로 상담신청링크를 클리갛고 버..
구글구글애널리틱스GA
답변내가 말톡에 들어가서 30분내에 유심을 구매햇을때 세션1(이때 전환말고 방문만으로도 세션1로 집계) 근데 내가 말톡에 들어가서 30분동안 아무활동도 안하다가+1, 30분이후에 활동 혹은 구매를 했을때는 +2 근데, 똑같이 내가 말톡에 들어가서 30분동안 아무것도 안하다가+1, 그이후에 활동..
GA구글애널리틱스구글
답변퍼포먼스마케터입니다. 브랜드검색을 성과로 안치는 이유를 혹시 여쭤바도 될가요? 브랜드검색이란 자체를 보면,파워링크든 블로그든 어떤 채널에서든 노출 및 인식을시켰기때문에 브랜드로 유입이 되는 경우인데 이는 성과로 직결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쉽게생각하시면, ..
네이버브랜드네이버브랜드검색브랜드검색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SSOSSOhi
6Groove준
7GrooveHJ
8메타마케팅연구소
9감자영
10미취니
11오늘그리고내일
12rbghWkd
13마문철
14legion
15진정성있는마케팅
16KCA미디어
17윾넨
18마이더스의손
19MRES
20이루다팩토리
21바이너리애드
22갸아악
23두유소년
24네이버지마켓옥션
25젤리얌
26노은비
27차라투스트라
28쭈실장
29두리엉아
30주식회사바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