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메타마케팅연구소메타 마케팅 강의, 컨설팅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데이터를 보고 분석하고 기획하는 걸 좋아하는 markter
답변저희 회사는 전직원 모두 관리자 계정 들어가 있습니다..
페이스북광고인스타그램광고
채택답변구글 쇼핑 광고입니다.
구글구글광고광고검색광고
답변해당 내용은 대행 게시판에 작성하시는 게 빠른 피드백 받기 좋을 것 같습니다.
GDN구글광고구글구글배너광고
답변게시글 삭제 요청은 '명예훼손 및 권리 침해'에 명목으로 요청할 수 있는데 제가 아는 한 해당 업체에서 게시글에 반전매력님의 상호를 비방하는 내용이 없다면 삭제할 수 있는 명분이 없어 삭제 요청 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판단 됩니다.
네이버블로그신고유해게시글스팸게시글광고
답변사실 매체별 미디어 전략 및 운영 + 다양한 산업의 브랜드 미디어 진행은 경험을 해봐야지만 얻을 수 있는 것이기에 `신입` 포지션으로 넣는데 선행을 해보는 인사이트를 어디서 얻을 수 있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다만, 제가 추천 드리고 싶은 건 미디어 트렌드 조사, 소비자 행태 조사 ..
브랜드미디어캠페인진행미디어전략수립및운영
답변제 기억에 사람이 하는 거라 안 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네이버네이버광고네이버DA
채택답변대행 업체를 찾으시는 거라면 대행 의뢰 게시판에 게시글 작성 하시는 게 도움을 더 많이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인스타그램페이스북광고
답변담당자 님 생각이 맞을 수도 있지만 내부에서 나온 의견이 맞을 수도 있습니다. 다만 걱정이 되는 건 인스타, 블로그와 다른 전략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브런치or네이버 포스트를 기존 운영 중인 인스타&블로그와 비슷한 결로 운영하면 하나 마나 할 것 같아요 리소스 낭비가 될 수 ..
브런치포스트블로그
답변특수성을 띄고 있는 산업군이 아니면 b2b, b2c 광고 채널이 크게 다르진 않습니다. 노출 시켜야 할 타겟과 USP가 다르다는 차이가 있겠죠? b2b 대상이 누군지 파악하고, 코어 타겟의 연령/나이/지역 등의 데이터를 정의 할 수 있으면 그에 맞는 타겟군이 많이 이용하는 매체를 고민 해보..
B2B광고매체
답변제가 알고 있는 지식으론 산업군별로 광고 소재 통과 기준이 오피셜로 나와 있는 정보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페이스북광고심의기준가이드
채택답변지금 말씀하신 내용이 사실이라면 1,2번은 진행하면 판매 중지 될 사유가 다분합니다. 관련된 기사 자료 쉽게 찾을 수 있으니 한 번 읽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A상품이 뒤로 밀려 있다면 상위에 있는 경쟁사 상품에 상품명 조합을 분석해서 따라 해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좀 더 ..
광고네이버
답변모든 데이터가 100% 정확할거라는 생각을 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사파리, 크롬이냐 따라서도 다르고 정확한 숫자에 초점을 맞추기 보다는 비율을 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모든 데이터는 유실될 수 있는 요소가 많으니깐요..
스마트스토어NT파라미터전환추적
채택답변제가 알고 있기론 의료법 문제보단 개인정보 쪽에 좀 더 관련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자세한 건 병의원 광고 심의 관련 정보를 찾아보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의료법
답변구매보다 장바구니 담기가 전환 추적이 더 힘들다는 이야기가 무엇인지 이해가 잘 안되네요 구매가 아닌 장바구니 남기로 전환 캠페인을 돌리니 ROAS가 떨어지는 건 당연하다 생각됩니다. 장바구니 담기 전환을 얻은 후 해당 모수를 갖고 구매로 다시 리텐션 캠페인을 운영하는 전략을 ..
광고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전환추적전환
답변리뷰 체험단 겨우 '200명' 때문에 광고 소재 효율에 영향이 떨어지면 어쩌나 하는 걱정은 쓸 데 없는 걱정일 것 같습니다. 큰 틀을 보세요 지금 그 고민을 할 시간에 광고 소재 기획 하나를 더 하시는 게 영양가 있을 겁니다.
자사몰퍼포먼스마케터퍼포먼스마케팅리뷰픽셀
채택답변글로 적으니 다소 오해가 생길 수도 있겠네요 자사몰 구축한지 얼마 되지 않았으면 아직 일 방문자도 몇 안되는 상황일 것으로 추측됩니다. 말씀하시는 퍼포먼스 광고의 목적이 구매 전환일지는 모르겠으나 방문자가 몇 안되는 상황에 200명에 데이터가 효율의 영향을 끼친다는 생각..
채택답변한 사이트에 A와 B가 같이 팔고 있는 상품이고, 중복이 걱정 된다면 A 상품 캠페인에는 B상품 조회한 사람들을 제외, B상품 캠페인에서 A상품 조회한 사람을 제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페이스북타기팅
채택답변메타에서 권장하는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이슈는 모두 준비를 하셨는지 개인 계정 2차 인증, 도메인 인증 등등... 서비스인지 커머스인지 모르겠지만 근본적인 부분이 문제가 되지는 않는지도 체크해보심을 추천합니다. 담당자님, 대표님 개인 계정 모두 비활성화 됐다면 인증을 통..
메타버스광고인스타그램광고
채택답변1. 대행사를 거치치 않고 효율적(?)인 방법은 직접 서치하고 DM을 보내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2. 대행사를 통해 구하는 게 아니니 수수료는 조율하기 나름입니다. 시작부터 높게 부르기 보단 팔로워가 높지 않은 분들이라면 10% 부터 시작 해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전 13%에도 해봤..
공동구매인플루언서마케팅신입마케터맘카페
답변gtag를 삽입한 후에 실시간 집계가 잘 되고 있고, 문의 완료 결과 페이지에도 event tag가 잘 심어져 있다면 정상 작동 해야 하는 게 맞습니다. ga내에 goal 설정을 하셨는지 체크 한번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gtag를 잘못 심었을 수도 있습니다. gtm을 이용하면 gtag를 만질 일도 없어 오히려 ..
GA구글애널리틱스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HJ
6SSOSSOhi
7Groove준
8메타마케팅연구소
9감자영
10미취니
11마문철
12오늘그리고내일
13rbghWkd
14legion
15진정성있는마케팅
16두리엉아
17KCA미디어
18마이더스의손
19MRES
20윾넨
21이루다팩토리
22바이너리애드
23두유소년
24갸아악
25네이버지마켓옥션
26젤리얌
27노은비
28차라투스트라
29쭈실장
30주식회사바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