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젤리얌가장 평범한 마케터 - 젤리얌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갑환이CPA는 위링크마스터
답변ROAS 를 보고 드리면 좋아하시나 ..담당자 입장에서 ROAS의 늪에 빠지면 성과가 안좋을 땐 빠져나올 수 없습니다. 사이트 유입자수나 광고 클릭수, 노출수 위주로 보여드리는 게 좋습니다.
마케팅
채택답변링크 클릭은 클릭 후 창을 바로 닫아도 결과값에 반영이 되며, 광고 운영에 픽셀이 필요 없습니다. 그래서 트래픽을 올려야 하는데 광고는 필요한 다른 쇼핑몰 광고를 할 경우 적용하기 좋습니다. 오픈마켓에 자기 브랜드가 입점되어있다면 링크 클릭으로 광고를 해줄 수 있는거죠. ex) 11..
페이스북링크클링랜딩조회
답변저도 늘 비슷한 고민이네요. 해당 회사에서 더이상 얻을게 없다면 퇴사, 코로나로 인한 현실적인 어려움과 회사에서 다른 분야로 업무를 넓힐 수 있다면 좀더 버텨보면 좋겠습니다. 저는 현재 후자로 선택해서 다시 마음잡고 근무중입니다.
퇴사
채택답변우선 광고를 원하는 시간대에만 돌리고 싶으시다면, 말씀하셨듯이 일 예산이 아닌 총 예산으로 선택한 후, *일정에 따라 게재로 선택해서 원하는 광고 시간대를 설정하시면 됩니다. 페이스북은 광고를 반복적으로 ON/OFF 하면 당연히 효율이 좋지 않다고 말합니다. (광고가 최적화가 되어..
페북광고효율
답변우선 이벤트 관리자에서는 최근 28일 픽셀 데이터까지만 볼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어진게 아니라 공개를 하지 않을 뿐입니다. 시스템 내부적으로는 데이터가 쌓이고 있는 거구요. 한달 이전의 데이터는 아래 절차를 통해 조금 참고 자료정도로 보실 수 있습니다. 1. 크롬 확장 프로..
페이스북픽셀맞춤타겟유사타겟
답변맞춤타겟은 연동된 픽셀 데이터를 끌어와 타깃화하는 것인데 타사의 쇼핑몰 픽셀을 끌어오는 것부터가 안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url로 지정한다 하셨는데 ... 저희 광고관리자 '웹사이트 맞춤 타겟 만들기'에서는 url 넣는 곳이 안보이네요.
페이스북픽셀타깃타겟
답변저같은 경우는 일예산 7만원으로 20일 운영하기보다 일예산을 늘려서 짧게 광고를 운영하는 편입니다. 보통 이벤트 시작하면 자연스럽게 참여가 발생하고 이벤트 기간 중간쯤엔 참여가 떨어지다가 이벤트 마감 직전에 참여가 다시 늘거든요. 그래서 이벤트 시작과 마감전에 광고비를 털..
페이스북페이스북이벤트페이스북광고페북광고페북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HJ
6SSOSSOhi
7Groove준
8메타마케팅연구소
9감자영
10미취니
11마문철
12rbghWkd
13오늘그리고내일
14legion
15진정성있는마케팅
16두리엉아
17KCA미디어
18마이더스의손
19MRES
20윾넨
21이루다팩토리
22바이너리애드
23두유소년
24갸아악
25네이버지마켓옥션
26젤리얌
27노은비
28차라투스트라
29쭈실장
30신경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