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갑환이CPA는 위링크마스터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메타마케팅연구소메타 마케팅 강의, 컨설팅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채택답변A/B 테스트 방식은 광고를 진행하면서 A와 B의 성과를 비교함을 뜻합니다. 광고 전 성과 예측이 아닌 광고 집행 시 성과 비교 검증이기 때문에 예산 집행이 포함되고 청구도 이루어 집니다.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광고계정
채택답변네이버 광고 상품 중 하나로 공식 랩사를 통해 집행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7월 상품 출시 안내 페이지 입니다. https://displayad.naver.com/info/notice/336
네이버광고
채택답변집행 금액에 따른 대행사의 수익구조를 고려해서 최대 30%~최소 10%로 세팅합니다.
메타페이스북대행사수수료
답변기획전의 기간이나 광고 세팅에 따라 소재 테스트 방식도 달라집니다. 72시간이나 그 이내 팝업 기획전 처럼 머신러닝을 기대할 수 없는 경우는 모니터링 기간을 짧게 가져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 이전 성과가 좋았던 광고를 복제 운영하는 경우에도 테스트 기간을 짧게 가져가고요. 다..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인스타그램광고
채택답변인스타그램앱 >> 계정 >> 삼선메뉴 >> 인사이트 >> 개요 내 총팔로워 >> 일자 지정 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
답변쇼쵸에만 광고할 수 있는 상품은 아직 없습니다. 보신 쇼츠 포함 다중지면 게재 상품도 정식 출시 전 테스트 단계라 구글의 얼라우 리스팅이나 화이트 리스팅으로 승인을 받고 인벤토리 확인 후 집행 가능하실 거에요.
유튜브쇼츠
채택답변https://www.motov.co.kr/ 참고하시면 됩니다.
옥외광고택시광고
채택답변보장형과 성과형의 차이는 아닙니다. 단순하게 말씀 드리면 DA와 SA로 구분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브검이 DA 영역에서도 계약이 가능하고, SA 영역에서도 계약이 가능할 뿐 차이는 없습니다.
NOSP브랜드검색광고
채택답변버스나 지하철 모두 공식 매체 운영사가 존재합니다. 버스는 외벽이나 쉘터 광고가 지역별로 운영사가 다르고, 지하철 역시 호선별이나 지역별로 운영사가 다릅니다. 좋은 노선이나 유동 인구가 많은 곳 그리고 환승역 등의 경우는 옵션(묶음) 판매도 있기 때문에 먼저 원하는 사항을 ..
지하철버스옥외광고
채택답변[클로징패널]을 참고해보세요.
팝업
답변광고 탭 설정에서 여러 광고주의 광고를 선택하면 됩니다.
인스타그램인스타그램광고
답변나스미디어가 국내 랩사로 선정되었고, 올해 광고물량은 모두 완판 되었다고 고지가 왔었습니다.
넷플릭스
채택답변https://displayad.naver.com/info/notice/286 참고 하시면 됩니다.
nosp
채택답변조건부 서식 - 데이터 막대 를 사용하시면 좀 더 직관적이 됩니다.
엑셀고수도움헬프플리즈
답변네이버 시스템이 검색 사용자에게 필요하다고 판단하면 자동으로 노출 시키게 됩니다. 노출 위치는 중요도에 따라 파워링크 기준보다 상단이 될 수도 있고 하단이 될 수도 있습니다. 시스템 판단의 중요한 부분은 아무래도 트래픽과 체류시간 이겠죠.
네이버검색SEO스마트스토어
채택답변1. 가능합니다. 광고관리자에서 설정시 지역에 대한민국 / 언어에 한국어로 설정하면 됩니다. 다만 한국에 있는 외국인이 한국어 설정으로 인스타그램으로 사용한다면 해당 외국인에게도 노출됩니다. 2. 광고관리자를 사용하여 피드에 업로드 없이 스폰서드 광고만 집행 가능합니다.
SNS인스타그램인스타그램광고인스타그램마케팅SNS광고SNS마케팅
답변1. 조회수에 반영이 됩니다. 2. 30초 미만 길이는 모두 시청 / 30초 이상 길이는 30초 이상 시청해야 조회수에 반영 됩니다. 3. 시청 길이와 관계 없이 상호작용 액션(CTA, 카드, 배너, 썸네일, 로고 등)이 일어나도 광고는 조회에 준하는 과금이 됩니다. 3-1. 광고의 경우는 CPV보다 CPVC로 생각하..
구글애즈인스트림광고구글동영상광고구글광고GA
채택답변네이버 안내에 따르면 확장 소재를 복수로 등록할 경우, 더보기 영역에서는 등록된 모든 확장 소재가 균등한 비율로 랜덤하게 노출되며, 통합검색 영역에서는 성과가 좋을 것으로 예상되는 확장 소재가 노출됩니다. https://saedu.naver.com/edu/self-study/view.naver?seq=47
네이버검색광고
채택답변1. 최상단 바로가기와 아래 최신콘텐츠 영역은 유료 광고 구좌 아닙니다. 2. 네이버 시스템이 판단하여 소비자에게 유용하다고 판단하면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3-1. 바로가기 생성은 검색량이 많아지면 생성됩니다. >> 트래픽을 올리셔야 합니다. 3-2. 최신콘텐츠 부분은 해당 링크를 참고..
네이버검색마케팅네이버SEO네이버광고
답변서울 시내버스는 한경에서 운영합니다. http://bus.hankyung.com/Contact_Us
오프라인광고옥외광고원청사시내버스강남강남시내버스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HJ
6SSOSSOhi
7Groove준
8메타마케팅연구소
9감자영
10미취니
11마문철
12오늘그리고내일
13rbghWkd
14legion
15진정성있는마케팅
16두리엉아
17KCA미디어
18마이더스의손
19MRES
20윾넨
21이루다팩토리
22바이너리애드
23두유소년
24갸아악
25네이버지마켓옥션
26젤리얌
27노은비
28차라투스트라
29쭈실장
30신경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