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답변메시지를 보낸 이름이나 내용을 보면 교묘하게 오타가 있습니다. policiess < 라던가, 스팸입니다.
페이스북광고비활성화
답변마크업은 광고주-대행사 간 협의하여 정하는거라 해당 업체가 30%을 받는 것이 문제다 아니다를 논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다만, 제가 다니고 있는 곳 + 주변 대행사에서는 보통 마크업 15% ~ 20% 수준으로 커뮤니케이션합니다.
구글검색광고구글광고
답변이미지가 보이지는 않는데, 말씀해주신 걸로 봐서는 GFA 네이티브 광고 형식으로 PC에 노출되는 지면으로 생각되네요.
네이버
답변네이버 GFA 쇼핑 프로모션 광고입니다. 아래 관련 링크 확인 부탁드립니다. https://displayad.naver.com/info/notice/314
네이버네이버검색광고네이버광고
답변외부로 나가는 문서라면 대표님의 입맛에 맞게 디자인에 공을 들여야 하는 경우도 있겠지만, 내부 보고 문서라면 내용이 중요합니다. 하나의 양식을 만들고 그 양식 안에서 문제만 없으면 될 것 같습니다. (심플한 양식에 폰트 통일, 폰트 크기 통일, 줄맞춤, 도형 위치 등에 어긋남이 없..
기획마케팅양식질문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말씀해주신 내용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드리면 아래와 같습니다. I.O 신청: 해당 광고계정에서 특정기간 동안 얼마를 쓰겠다라는 신청서 (광고 계정 한도 정도로 이해) 인보이스: 월마다 인보이스 전달되고 쓰신 만큼만 결제하시면 됩니다. ex) I.O 신청을 `3개월 동안 5000만..
트위터광고관리트위터광고
채택답변자사몰이 없는 상태라면, 네트워크 광고 (말씀해주신 모비온 등)은 100% 효율을 발휘하긴 어려울 듯 합니다. 스마트스토어 = 네이버GFA, 키워드광고, 메타 광고 쿠팡 = 쿠팡 자체 키워드 광고 여기서 추가적으로 진행한다면, 이미 하고 계시는 GDN이나 유튜브 지면 정도가 있을 듯 합니다. ..
광고효율
답변너무 자주 문구나 소재를 바꾸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만, 윗 분들이 말씀해주신 것처럼 케어가 너무 적다고 판단되시면 다른 대행사를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요새는 퍼포 기반 대행사가 많아서 500만원 정도 예산이면 AE 1인 3-5개 정도까지만 운영하는 곳도 많습니다. 좋은 대행..
대행사네이버DA네이버쇼핑광고
채택답변유사타겟은 기반이 된 소스 (맞춤 타겟)과 속성이 유사한 신규 유저입니다. 유사타겟 설정 시에는 먼저 `국가, 지역` 설정이 필요한데요. 보통 대한민국으로 선택하겠죠? 대한민국 메타유저가 1000만명이라고 가정하면, 이중에 10%는 100만명입니다. 1%는 10만명이죠. 다시 말해, 1% ~ 10%의 ..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DA
답변광고가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면, 광고 활성화 후 1-2시간 후 노출, 클릭 등의 광고 수치 확인이 가능합니다.
페이스북스폰서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인스타그램 게시물로 광고를 하는 경우, 해당 게시물을 수정하고 싶다면 광고 관리자에서 해당 광고를 삭제해야 합니다. (캠페인, 광고세트가 아닌 광고) *이건 게시물 홍보하기나 광고 관리자 어디에서 광고를 하더라도 동일합니다. 광고를 삭제하더라도 게시물은 삭제되..
인스타그램인스타그램광고메타광고
채택답변저 광고 형식은 컬랙션 광고라고 하구요. 메타 컬랙션 광고라고 구글에 검색하시면 여러 사이트에서 자세하게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크게 나오는 부분은 이미지/동영상으로 설정이 가능하고 나머지 아래 3개 이미지는 카달로그 혹은 수동으로 이미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다만, 설정되..
메타페이스북광고광고관리인스타그램
답변안녕하세요. 카카오 공지사항 공유 드려요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운영자입니다. 6/19(월)부터 디스플레이 광고 등록 후 게재지면 > 상세 설정 > 카카오톡 선택 시, 노출 지면이 오픈채팅탭으로 확장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안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적용일 : 2023년 6..
카카오광고
답변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건 구글 드라이브죠. 일반 기업에서는 구글 드라이브나 N드라이브를 가장 많이 씁니다.
협업툴
답변꼭 PC에서 예약 업로드하실 필요가 없다면, 인스타그램 앱에서 해보심이 어떨까요? 저는 브랜드 계정, 개인 계정 모두 앱에서 예약 업로드하고 있는데 말씀해주신 문제는 없었습니다.
인스타그램메타업로드오류
채택답변기본적으로 CPC, CPA 두가지를 봅니다. CPC: 광고 소재가 소비자에게 반응을 끌어내고 있는지 -> 아니라면 소재 교체 CPA: CPC는 우수한데, 사이트에 유입된 후 실구매 단가가 높아지고 있다면 -> 상세페이지의 문제이거나 다른 부분의 문제인지 살핍니다. 위 두가지 외로 여러 지표를 추가적..
퍼포먼스마케터퍼포먼스마케팅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엄선된 맞춤지원 위쪽에 '문제선택-자산선택-도움받기' 와 같은 선택창이 보이지 않으신가요? 저는 오늘도 채팅지원을 받았던터라...한번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페이스북메타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고객센터
답변게임 관련 업종의 광고는 카카오게임즈에서 광고계정을 별도로 생성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렙사 통해서 카카오게임즈 측에 해당 캠페인 정보를 전달했었고요.
카카오톡비즈보드
답변메일을 보낸 주체가 메타가 맞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다만, 메타에서는 메일이나 메시지를 통해 먼저 `문제가 있어 블락될 수 있으니 조치를 취해라` 라고 하지 않습니다. (보통은 문제가 있는 계정은 먼저 일시정지를 진행하고 해당 내용에 대해 문의하라는 식이죠) 피싱이 의심되는..
페이스북메타
채택답변카카오모먼트, 네이버 GFA: 시군구동까지 당근마켓 광고 위 3개 매체 정도가 주요 매체라고 생각됩니다.
로컬광고지역광고온라인광고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진정성있는마케팅
3blog119
4GrooveHJ
5근육돌이
6Groove준
7그루브애드v소희
8김완진
9미취니
10메타마케팅연구소
11감자영
12잠실코끼리
13MRES
14젤리얌
15오늘그리고내일
16legion
17bcheck
18갸아악
19체리초코
20쭈실장
21웃는기차
22rbghWkd
23톨스
24크크리
25안팀장
26핑구르르
273D철학관
28섭섭섭섭
29소심한소신
30아라미스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