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젤리얌가장 평범한 마케터 - 젤리얌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답변효율 좋은 시간대와 매체별로 그룹셋팅해서 진행 해보시는게 좋으실것 같아요. 효율이 안 나오는 제품을 나오게 하긴 어렵지만 올려주신것으로만 봤을땐 충분히 효율 올릴 수 있는 상품 인것 같습니다!
키워드광고입찰가검색광고쇼핑광고
답변예산에 따라 다르겠지만 리타겟팅 광고 하루예산에 따라 제가 운영하고 있는 광고는 확인 못할 수도 있습니다. 모수가 결국 쿠키값으로 모으는 것 이기 때문에 처음에는 신규타겟에게 노출을 시켜 클릭이 일어나면 쿠키값이 저장 되어 계속 노출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도 제 광고..
GDN모수리마케팅리타기팅
답변제가 운영중인 화장품사의 경우 SNS 광고에서 소재별 만원씩만 잡고 진행 하되 캠페인예산은 전부 더한 예산으로 잡고 세세하게 나눠서 진행하며 효율이 좋게 나올수록 예산을 올리면서 관리하고 있습니다. 소재에 따라 너무 달라지기 때문에 확답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답변순이익의 경우 매출에서 원가+광고비를 뺀 금액이겠지만 실제로 세금도 내셔야 하니 그건 사장님께서 계산을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400 - 세금 = 순이익으로 보셔야 합니다.
순이익
답변저는 사용했다 직접 모니터링 하고 있는데 키워드 수에 따라서 조금씩 딜레이 시간이 있긴 하나 편해서 사용중 입니다~
자동입찰
답변저는 광고주분들한테 말씀 드릴때 마진이 20%면 ROAS가 400% 이상은 나와야 광고가 유지되고 600% 이상은 나와야 광고를 해서 돈을 번다고 설명 합니다.
ROAS
답변파워링크를 통해 키워드 유입을 통해 계약 진행도 가능하실것 같습니다!
마케팅전략마케팅초보
답변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1. 직접 인플루언서에게 연락 2. 인플루언서와 제휴가 맺어있는 대행업체에 문의 3. 여러 블로그 체험단, 인플루언서 체험단 같은 오픈 카톡에서도 모집 가능합니다.
인플루언서인플루언서마케팅
답변캡쳐로는 사용가능 하지만 그대로 옮겨 오는 방법은 아예 없습니다. 안타깝지만 도움이 안되서 죄송합니다 ㅠㅠ!
자사몰리뷰끌어오는법
답변키워드별 체류시간 및 페이지뷰를 체크하셔야 합니다. 파워링크에 키워드만 추가 한다고 매출이 일어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어떤 키워드로 체류시간이 길었는데 페이지뷰가 높았는지는 체크 하셔야 파워링크로 효율을 낼 수 있습니다.
네이버파워링크광고효율ROAS
답변지식인 관련이면 쪽지 주시면 설명 드리겠습니다~
지식인네이버지식인지식인마케팅
답변예산을 500을 사용하셨는데 실제 roas가 어떻게 나왔고 어떤 카테고리 판매하시는지를 알려주셔야 예산을 짜드리는게 훨씬 편할것 같습니다! 관련 내용 쪽지 주시면 예산 편성에 대해 팁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검색네이버광고네이버DA네이버SEO
답변광고가 무조건 같은 효율을 낼순 없습니다. 주단위 or 2주단위, 한달 단위로 평균 데이터로 보셔야 도움이 될것 같네요
파워링크네이버키워드광고검색광고CPC
답변흔히들 리베이트를 주는건데 대행사의 경우 5% 이상의 수수료를 네이버로 부터 받기때문에 역페이백 해줄테니자기 대행사를 이용하라고 하는 것 입니다.
네이버검색광고
답변제 광고주님들은 카페바이럴의 경우 브랜드인지도를 높이기 위하여 평균 한달에 60건 이상 발행 하고 있습니다! 적으면 1주일에 5건 많으면 20건도 발행을 하고 업체마다, 카페마다 가격은 다르겠지만 보통 2만원대 부터 시작한다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물론 대행사 일수록 비싸고 ..
바이럴마케팅카페
답변핫딜카페 바이럴 추천 드립니다!
바이럴마케팅
답변인스타팡 이용하시면 구매가능합니다.
페이스북
답변제가 대행하면서 이런문제가 생기면 확인 하는 부분이 1. 사업자 주소지가 강남으로 되어있는지 ㄴ오히려 사업자가 이상한곳 주소로 되어있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2. 입찰가가 낮기 때문에 노출이 안되었을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스 영역은 네이버에서 안정화가 아직 안된 서비스..
네이버지도
답변저는 일전에 아이템스카우터를 통해 확인했었습니다. 유명하지 않은 브랜드가 일반영역 상위를 잡고 있었는데 검색량이 많은 키워드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브랜명 + 상품키워드로 잡혀있는 것을 보고 후기 늘어나는 것과 판매량을 봤는데 트래픽이라는 확신이 생긴적은 있습니다. 그렇..
트래픽
채택답변저도 블로그를 운영하지만 플레이스는 신경안쓰지만 사이트 url, 번호, 명함 사진 같은 경우는 봇이 추적해서 지수 내린다는 카더라가 많아서 사진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블로그지수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준
6그루브애드v소희
7미취니
8GrooveHJ
9메타마케팅연구소
10감자영
11진정성있는마케팅
12legion
13KCA미디어
14오늘그리고내일
15rbghWkd
16젤리얌
17MRES
18윾넨
19바이너리애드
20네이버지마켓옥션
21쭈실장
22내일도마케팅
23갸아악
24차라투스트라
25이루다팩토리
26잠실코끼리
27두유소년
28bcheck
29stead
30주식회사바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