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마케터랩님. 제가 지난번에 알려드린 스마트스토어 운영 노하우는 잘 활용하고 계신가요? 본인만의 운영 노하우가 쌓여가고 계신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 지금 질문 주신 건 아마 더 많은 소비자에게 본인이 판매하는 상품을 네이버뿐만이 아닌 다른 곳에서도 노출시키..
채택답변스마트스토어 처음 시작하면 쉽지 않죠...ㅎㅎ 구체적 내용보다 처음 운영 시 체크해야 할 운영 노하우에 대해서 먼저 아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운영 초보를 위해 작성한 글이 있는데요.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너무 기죽지 마시구요 오늘도 힘 내세요! 스마트..
채택답변마케팅믹스: 마케팅 목표의 효과적인 달성을 위하여 마케팅 활동에서 사용되는 여러 가지 방법을 전체적으로 균형이 잡히도록 조정 ·구성하는 일 미디어믹스(매체믹스): 광고계획에서 광고 메시지가 구매자에게 가장 효율이 높은 매체로 도달할 수 있도록 광고편성을 결정하는 일 ..
미디어믹스마케팅믹스매체믹스믹스안
답변예를들어 비타민C를 구매하고자 네이버 통합검색을 했다고 했을 때, 아무리 네이버 쇼핑 최상단에 있는 제품이 리뷰가 0개이고 광고구좌가 아닌 3~4위 정도의 상위노출 스토어가 리뷰가 3,000개라면 대부분은 하단의 제품을 구매할 것 입니다. 때문에 주기적인 리뷰이벤트 or 체험단을 통..
광고SNS광고체험단
채택답변회사 내규에 따라 다릅니다. 퍼포먼스 마케팅 대행사의 경우 인센티브를 퍼센테이지로 수령하는 경우가 있을지 모르겠지만 보통은 상여금 개념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광고대행사대행사취업대행사수수료대행사인센티브인센티브취업
답변https://www.instagram.com/auntieannes_korea/ https://www.instagram.com/vegemil.official/ https://www.instagram.com/meegak.official/ https://www.instagram.com/samlip.official/ https://www.instagram.com/fresh.denmark/ https://www.instagram.com/peacocktime/ 식음료 관련 브랜드 인스타계정 링크 전달드립니다.
인스타그램참여율인게이지
답변업종에 따라 다르겠지만 대체로 온라인 구매 특성상 구매자가 구매한 주 안으로 배송을 받을 수 있는 월~목에 예산을 집중해서 높은 순위를 점하고 비교적 구매전환이 적은 주말 간에는 입찰가를 낮게하여 예산을 효율적으로 분배하기 위함입니다. 즉, 물 들어올 때 노젓고 물 빠질 때 체..
네이버광고파워링크키워드광고
답변매출보장이란 워딩 쓰는 대행사 120%가 사기입니다. 만약 인플루언서 광고를 하고 싶으시면 대행사 안 끼고 직접 타겟에게 영향력이 있는 인플루언서에게 DM보내셔서 섭외 후 진행하시는 게 예산적으로 훨씬 낫습니다.
마케팅인플루언서인스타그램스마트스토어스토어팜
답변1. 스마트스토어의 노출순위를 결정하는 요인은 너무나도 많기 때문에 대행업체를 알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2. 스마트스토어 판매자센터에 접속 > 노출관리 > 노 출서비스 관리> SNS 설정 에서 설정하시면 됩니다.
업체명검색상위노출네이버통합검색네이버상위노출
답변배너 사이즈에 맞게 디자인 작업하셔합니다
gdn
답변기사 제목, 썸네일 이미지만 사용하는건 저작권상 문제는 없지만 링크를 여러개 걸어두면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상세페이지뉴스
답변그러게요... 네이버는 모든 게 너무 극단적으로 바뀌어서 마케터들 머리 빠지죠..
네이버블로그네이버플레이스
답변1. 나눠서 쓰시는게 좋습니다. 2. 저는 3년정도 다르게 사용했지만 제재는 없었습니다.
파워링크
채택답변블로그 체험단은 리뷰 쌓기 용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예를들어 스마트스토어에 제품을 팔고 계신다면 리뷰 탭에 블로그 리뷰가 쌓이게 되고 아무래도 리뷰가 많은 상품이 노출에도 유리하고 신뢰도 가니까요. 엄청난 효율을 바라본다기 보단 경쟁사 대비 우리가 리뷰가 적을 경우에 경쟁..
체험단기자단바이럴마케팅블로그마케팅블로그체험단
답변네 3개를 만드셔야 합니다.
페이스북광고인스타그램광고인스타그램페이스북sns광고
답변의류 쪽은 파워링크, 쇼핑검색 광고가 주류입니다. 아마 대행사 안 쓰시고 혼자 운영하시긴 벅차실 거예요 ㅠㅠ
스마트스토어마케팅공부마케팅왕초보
답변패션잡화시면 텐바이텐이나 29cm같은 입점몰에 입점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 쪽은 입점만해도 네이버 쇼핑 등에 노출이 잘 되니 가성비가 꽤 좋습니다. 물론 입점 수수료가 있긴하지만요
마케팅퍼포먼스마케팅콘텐츠마케팅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진정성있는마케팅
3김완진
4근육돌이
5blog119
6GrooveHJ
7그루브애드v소희
8메타마케팅연구소
9미취니
10MRES
11톨스
12bcheck
13잠실코끼리
14오늘그리고내일
15쭈실장
16젤리얌
17조씨07
18송지붕
19에이블팀
20웃는기차
21핑구르르
22Groove준
23안팀장
243D철학관
25rbghWkd
26밍뀨
27포에스황병일
28소심한소신
29갸아악
30boss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