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blog119#GA4 #루커스튜디오 #강의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갑환이CPA는 위링크마스터
잘부탁드립니다.
채택답변네이버 로직이 변경이 잦다보니 간혹 그런 경우가 있더라구요 명확하게 어떤거 때문에라고 말씀드리기가 어려운게 요인이 너무 많아요ㅠ 스스 고객센터에 문의하셔서 답변오는대로 수정하시면 대부분 원래 페이지로 돌아오더라구요
스마트스토어
채택답변제가 이해한게 맞다면 건기식 카테고리에서 타 스토어의 유입데이터를 확인하고 싶으시다는 걸까요? -> 쇼핑라이브 자체가 카테고리 별로 유입 수 통계는 내는건 불필요한 데이터 생각을 합니다. 이유는 각각 스토어의 라이브 시청 수 / 클릭 수 / 전환율을 토대로 효율을 측정하기 때..
라이브커머스쇼핑라이브네이버네이버쇼핑라이브
답변혹시 스스 고객센터에 문의 해보셨을까요ㅠㅠ?
네이버검색네이버SEO네이버쇼핑검색네이버쇼핑네이버키워드광고
답변가장 간단한 방법은 UTM 코드를 심어서 광고비 지출 대비해서 유입수 , 전환 수를 체크할 수 있어요 예를들면 파워콘텐츠에 경우 보통 본문 하단에 제품 링크를 삽입해놓는데 광고시스템에 찍히는 클릭 수와 실제로 자사 제품으로 들어오는 유입수가 다를거에요 왜냐면 글만 읽고 스토..
마케팅트래픽채널광고
답변저도 제품 사입은 1~2번 가본게 전부지만 동대문은 건물마다 제품 성격이 다르죠 apm, 제평 등등 건물에 따라 로드샵 제품이지만 프리미엄 제품을 판매하는 곳도 있고 저단가의 제품을 판매하는 곳 도 있죠. 가서 직접 돌아다니시면서 눈으로 보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사입 관련..
고퀄의류카피의류의류사입로드샵여성의류
채택답변보통 퀴즈맞히신 분에게 네이버 톡톡으로 아이디를 말해달라고 요청합니다~
이벤트
답변고기에 소스를 처트니 맛있네? 지나가다가 말장난 한번 하고 갑니다...참을 수 없어서..
요리소스
채택답변회사 상황에 따라 다를 것 같습니다.(자사제품기준) 재고를 무조건 처리해야 하는 상황 - 소위말하는 시즌이 끝나갈수록 가격이 저럼한 마케팅을 해야겠죠 재고처리에서 자유롭다 - 해당 카테고리에서 브랜드 이미지를 유지하는 수준의 마케팅만 진행하면 되겠죠 무엇보다 중요한건..
답변광고시스템이 광고진행된 데이터 값이 업로드 되는 시간이 있습니다! 광고가 확실하게 노출되고 있다는 가정하에 2~3시간 정도 지나면 데이터 찍힐거에요
네이버검색광고쇼핑검색노출
채택답변우선 상세페이지에 정답은 없습니다. 많은 테스트를 거치면서 대표님의 노하우를 쌓아가는게 상세페이지라고 생각하는데요, 현재 이벤트를 강조한 상세페이지 인데 이게 효율이 없다면 다른쪽을 강조한 상세페이지를 작성하셔서 테스트를 하셔야합니다.. 상품별로 어떤 분들이 해..
상세페이지
채택답변저는 2번으로 진행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1번 묵음상품은 광고를 진행할 때 효율적인 방식입니다. 그래서 광고를 진행하여 판매를 올리는 것이 목표가 아니라면 따로 페이지를 구성해서 운영하시는게 스토어의 상품구성에 더 좋은 영향을 줄 것 같습니다. 그래도 노출을 원하신..
스마트스토어썸네일대표이미지
채택답변쇼핑광고는 경쟁입찰이기 때문에 노출을 원하시는 위치에 맞춰서 CPC를 조정하시는게 맞습니다! CPC 단가는 품질지수와 관련이 있어서 품질지수가 떨어질수록 CPC 단가가 올라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우선 품질지수는 정확한 로직은 없지만 대략적으로 노출수 / 클릭수에 따라 정해지는..
검색광고
답변경쟁업체 대비해서 담당업체와 차이가 있는 데이터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눈에 보이는 데이터로 충분히 파악가능하실거에요~!
네이버광고네이버순위쇼검네이버쇼핑검색네이버쇼핑
답변라이브 조건이 충족이 되신다면 일달은 진행하시면서 진행한 방송에 대해서 피드백하면서 성장하시는걸 추천드려요ㅎㅎㅎ 라이브 방송은 홈쇼핑과 달라서 미숙한 맛? 버벅 거리는 맛? 시청자분들이 프로페셔널한 진행보다는 친근한 진행을 원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부담없이 일단 ..
라이브커머스라이브커머스팁라이브커머스교육라이브커머스무료교육쇼핑라이브
답변현재 오픈마켓에서 판매 및 광고운영을 담당하고 있는데 광고비 규모에 따라 다르겠지만 광고관리를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은 따로 없습니다. 상품에 맞는 키워드를 분석하고 광고에 노출시키며 이에따라 키워드별 효율을 체크해야 하는게 광고 업무이고 여기서 필수적으로 경쟁업체..
삼성전자삼성노트북총판SOP대행사입찰광고마케팅운영기획CPC
채택답변대략 뷰티, 패션쪽이라고 가정하면 대부분 알고 있는 광고는 네이버 광고(키워드 ,파워링크), 인스타그램 이라고 생각합니다. 회사에서 원하는 새로운 마케팅 방법은 경쟁업체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인스타에서 일반적인 스폰서드 광고를 하는지 아니면 공구를 진행하는지 ..
마케팅쇼핑몰쇼핑몰마케팅신규마케팅고효율마케팅저비용마케팅
답변어떤 광고 매체든 적당한 예산은 없는거 같습니다! 보통 매출의 10% 정도를 마케팅 비용으로 생각하고 운영하는데 이 정도 금액에 맞춰서 진행하시다가 광고 진행에 대한 결과값이 나오면 추후 광고 진행여부를 결정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인스타그램스폰서광고집행인스타광고
채택답변제가 진행해본 결과 카카오 디스플레이 광고의 장점은 타 플랫폼의 DA와 비교했을때 낮은 입찰가로 많은 노출 및 클릭 수를 확보 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카카오모먼트는 머신러닝 기능은 없고 네이버 GFA 처럼 광고 담당자가 타겟 / CPC를 수동으로 조정하면서 광고를 진행하셔야 효율..
카카오모먼트디스플레이광고CPC네이티브광고
채택답변품질지수는 명확한 로직이 없긴 한데 대략적으로는노출 수 대비 클릭 수 따라 정해진다고 해요 어떤 키워드가 노출은 많이 잡히지만 클릭 수가 떨어지는 키워드가 있을 거에요 그 키워드를 제외해서 운영하시거나 따로 키워드를 분리해서 운영하시면 도움이 될 때가 있어요 (광고 진..
네이버쇼핑광고품질지수
답변저는 무조건 적은 아니지만 대부분 묶음상품으로 광고를 진행하는게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동일한 금액으로 많은 상품을 보여 줄 수 있기 때문이죠 쿠팡은 최적화 광고 / 수동형 광고 두개다 진행 해보시구 효율을 판단하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쿠팡 광고 종류 및 내용에 대해서..
쿠팡쿠팡상품쿠팡광고쿠팡질문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준
6SSOSSOhi
7GrooveHJ
8미취니
9메타마케팅연구소
10감자영
11진정성있는마케팅
12legion
13오늘그리고내일
14rbghWkd
15KCA미디어
16젤리얌
17윾넨
18MRES
19바이너리애드
20쭈실장
21갸아악
22stead
23노은비
24네이버지마켓옥션
25차라투스트라
26이루다팩토리
27잠실코끼리
28두유소년
29bcheck
30주식회사바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