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메타마케팅연구소메타 마케팅 강의, 컨설팅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답변해당 업체에 요청하여 해시태그 및 관련없는 게시글이나 콘텐츠에 언급을 자제해 달라고 요청하시면 어떨까요? 비방 목적이 아니라서... 만약 그럼에도 해당 업체가 무시하여 계속 언급한다면 그때 자사 홈페이지나 온드미디어에 공지 형태로 해당 업체는 귀사와 관계가 없는 업체? 라고 ..
질문관련법블로그인스타그램
답변해당 키워드가 범용적으로 사용되는 키워드 이거나 다른 회사에서 사용 중인 키워드 일 것 같네요
검색광고브랜드광고브랜드검색네이버검색네이버광고
채택답변1. 네이버광고 대대행사는 네이버 광고취급고가 얼마부터 가능할까요 ? 이왕이면 매출 얼마에 몇퍼센트 수수료가 가능한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대대행사 계약은 현 대행사와의 계약 체결을 하셔야 하는데 신규로 지정된 대행사가 아닐 경우 기존에 대대행 계약이 이미 이루..
네이버광고
채택답변원하시는 키워드가 해당 카테고리에 포함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원하시는 키워드로 검색시 다른 광고의 카테고리가 무엇인지 확인하시고 다르다면 카테고리를 변경하시면 됩니다. 카테고리가 다른 것이 아니라면 입찰가가 낮아서 노출이 안될 확률이 높습니다.
네이버쇼핑광고
답변지역 설정을 하시면 됩니다. 관리시스템 광고 그룹 탭 (확장소재 옆) +타겟팅 탭 추가를 누르시고 지역타겟팅 변경에서 노출제외 지역을 설정하시면 해외 IP에서는 광고 노출이 되지 않습니다.
네이버쇼핑검색네이버광고네이버쇼핑
채택답변파워링크에 노출이 되지 않는 경우는 입찰가가 낮아서 순위에 노출이 되지 않거나 해당 키워드가 검수 또는 모니터링을 통해 노출 반려가 되었거나 해당 IP가 광고 노출제한 걸렸거나(이건 광고관리센터에 등록하는 거라 가망성 낮음) 관리시스템 내에서 off되어 있거나 이 정도의 ..
파워링크
채택답변효율 분석을 세세하게 하실거라면 PC/MO 따로 캠페인 나누시는 것이 편하실 겁니다. 차후 전환 체크해서 각각 일예산 설정하여 운영하시면 됩니다~
네이버검색네이버광고키워드광고마케팅마케팅초보
채택답변대부분 광고주 측에서 발송하지만 협의에 의해서 발송 대행을 요청할 경우 대행사에서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에는 광고주 측에서 대행사에 배송하는 과정이 필요해서 비용이 이중으로 발송될 수 있어 대부분 광고주 측에서 바로 배송 진행합니다.
협찬
채택답변광고 예산이 따로 책정된 것이 아니라면 온드미디어 육성을 통한 콘텐츠마케팅을 진행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디자이너 이시니 콘텐츠에 강점을 가지고 있으시니 충분히 좋은 결과 나오시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후 신제품 런칭이나 광고를 통한 유입 확대가 필요할 경우 광고를 진행..
디자이너마케팅초보마케팅전략
답변반응형은 말그대로 반응하여 노출되는 소재로 비율에 맞는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영역에 맞게 사이즈가 리사이징 됩니다. 다만, 크기와 용량 규격을 맞추어 업로드 하시면 됩니다.
GDN구글광고
답변위에 분에 추가로 말씀드리면 국내 매체의 경우 의료법에 위배되는 광고 소재의 노출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의료심의를 받은 광고 소재만 광고 노출이 되도록 검수통과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SNS / 구글 등 국내 매체가 아닌 경우 국내 의료법 기준을 따를 이유가 없기 때문에 심..
성형외과
채택답변1) 파워링크 / 파워컨텐츠 광고 진행이 아니면 비용이 문제가 아니라 보장형태로 진행하는 것은 무리라고 생각합니다. 불가능이라고 까지는 아니지만 현실성이 없습니다. 2) SEO 의 경우 어떻게 보면 개발단의 문제이므로 그쪽으로 알아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3) 분산해서 운영이라고 ..
바이럴마케팅SNS마케팅검색마케팅랜딩페이지블로그마케팅
답변설정이 90일 내 방문자 정도로 되어 있는 건 아닐까요? 그리고 동일 타겟 노출 횟수가 초과되어 모수가 줄어들고 신규 모수가 안 쌓여서 전체 모수가 낮아 진건 아닌지 조심스레 추측해봅니다
페이스북메타
답변1. ROAS 는 투자광고비 대비 매출 입니다. 전체 매출 or 전환매출 기준은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위에 기재하신 기준에서는 전환매출로 하는 것이 맞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2. 위 계산방식으로 하면 약 1400% 입니다. 100을 곱하는건 %로 계산하기 위함입니다. 3. ROAS도 중요하지만 실제..
ROAS
답변인스타를 활용해서 광고를 진행하시는 방법도 여러 방법이 있긴 합니다. 인기 인스타에 비용을 지불하고 브랜드or상품 관련 콘텐츠를 게시하거나 인스타를 직접 운영 중 피드 홍보하기를 통해 광고를 하거나 메타광고 시스템을 이용하여 광고를 하거나 팔로우가 높은 인스타 체험단 ..
인스타그램마케팅인스타그램광고인스타그램마케팅교육인스타그램강의
채택답변위에 분이 잘 설명해주셨네요 덧붙이자면 네이버 검색광고 대행은 입장에 따라 설명드려 볼께요 광고주 입장일 경우 매체에서 대행사에 수수료를 지급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광고비 이외에 추가로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단, 광고주 직접운영(대행사 미선정) 시 네이버로 부터 매..
인스타그램검색광고
답변브랜드의 인지도가 있다면 실제 니즈가 높은 잠재고객 타겟이 되는 광고를 진행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위에 방법 중에서는 검색(직접 검색을 통한 니즈)광고 일 것 같습니다.
가전렌탈정수기렌탈공기청정기렌탈제습기렌탈
답변마케팅 쪽은 실력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4개월이란 기간은 경력이라 보기 힘들고 스펙은... 크게 중요한 부분은 아닙니다. 포폴이 만약 마케팅 관련이고 기여도가 얼마나 되는지가 중요한 무기가 될 것입니다. 연봉문제로 이직한다면 조금 더 포폴에 도움이 되고 본인에게 ..
퇴사이직
답변파워링크는 검색을 통해 직접적으로 구매 니즈가 있는 고객이 클릭을 통해 방문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효율이 좋은 편입니다. 다만 광고비 대비 매출, 즉 ROAS 또는 광고비 대비 수익을 계산하여 광고 지속 여부를 판단하셔야 합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운영 중이시라면 네이버 ..
파워링크사이트홍보
채택답변빈 구좌가 있으면 재입찰 열리고 입찰하시면 되실꺼예요~
네이버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HJ
6SSOSSOhi
7Groove준
8메타마케팅연구소
9감자영
10미취니
11마문철
12rbghWkd
13오늘그리고내일
14legion
15진정성있는마케팅
16두리엉아
17KCA미디어
18마이더스의손
19MRES
20윾넨
21이루다팩토리
22바이너리애드
23갸아악
24두유소년
25네이버지마켓옥션
26젤리얌
27노은비
28차라투스트라
29쭈실장
30주식회사바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