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주)코리아테크 신사업부 마케팅 팀 PL
답변위 답변처럼 1~2일 정도면 확인하고 답변이 오긴 합니다. 혹시 급하시다면 메일주소 남겨주세요. 9월에 진행할때 받았던 유니브아이엠씨(에브리타임 매체사) 광고상품 소개서 보내드릴께요.
애브리타임광고소개서
답변1. 예산이 적다면 키워드 클릭당 단가를 한번 살펴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월 예산이 30만원인데 주력 키워드의 단가가 클릭당 몇천원씩 한다면 검색광고를 통해 한달동안 유입시킬 수 있는 고객이 100명이 안될수도 있으니까요. 테스트 삼아 해보시고, 적은 유입량이라도 검색광고를 통한 ..
검색광고키워드광고네이버스마트스토어리뷰천국
답변검색량을 정확한 수치까지 확인하실게 아니고 단순 비교만 하실거라면 네이버 데이터랩에서 [검색어 트렌드]를 이용해 어느정도 확인은 가능합니다. 결과를 보고 싶은 기간을 설정하면, 해당 기간 동안 가장 검색량이 높았던 일,주,월간을 100으로 수치화해 나머지 기간의 검색량 변화를 ..
키워드
답변타겟 좁히기 기능은 원하시는 교집합의 타겟 설정이 맞습니다. 다만 상세 타겟팅 - 관심사 설정 에서의 관심사 추가는 몇개를 등록하던 전부 합집합이 되므로 그부분 확인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sns광고페이스북광고
답변1. 남은 금액은 어떻게 돌려받나요? --> 페이스북은 신용카드든 체크카드든 등록된 카드를 통해 광고 진행 후 비용이 결제되는 방식인데...금액이 남았다는 부분이 이해가 잘 안되네요. 2. 복구 못한다는 가정하에 처음부터 다시 광고주를 통해서 세팅을 해야되는 부분인가요? --> 비활성..
페이스북페이스북계정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비즈니스페이스북비즈니스계정
채택답변카페24나 고도몰처럼 페이스북 픽셀ID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전환 이벤트 수집이 되는건, 쇼핑몰 솔루션 내에서 이루어지는 구매, 장바구니, 회원가입 등의 모든 액션이 각각 코드로 통일되어 있어서 바로 1:1 매칭이 되고 수집이 되기때문입니다. 반대로 독립몰 같은 경우는 그 1:1 매칭을 ..
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테스트는 변수를 무엇으로 잡느냐가 중요하므로, 동일 타겟 / 동일 기간에서 10개의 광고소재 중 어떤것이 성과가 나은지를 찾기 위해서는 광고 세트 1개에 소재를 다르게 만든 광고10개를 한번에 하시는것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물론, 10개의 광고에 대해 비교할만한 양의 데이터를 얻기 ..
페이스북광고관리자페이스북광고페북광고인스타광고인스타그램분할테스트ab테스트마케팅
답변정확하진 않지만...아무래도 신규 카탈로그가 계정 연결이나 권한 설정이 안된건가 싶습니다. 비즈니스 관리자 설정에서 데이터소스 - 카탈로그 - (카탈로그 선택 후) Instagram Business 프로필 탭 선택 거기서 보이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눌러서 전체 관리 권한이 주어져 있는지 확인하시고 ..
페이스북인스타그램비즈니스비즈니스관리자인스타그램샵쇼핑태그
채택답변트래픽 광고는 픽셀이 없어도 정상적으로 돌아가는게 맞습니다. 다만 `랜딩 페이지 조회당` 결과값은 픽셀이 없으면 수집할 수가 없죠. 그래서 결과값이 - 로 나오시는거구요. 단순히 결과값만 조회를 하실거라면 광고세트의 최적화 기준을 바꾸지 않고, 성과 열에 `링크클릭`이나 `고유..
채택답변홍보 콘텐츠 게시물을 어떻게 설정하셨느냐에 따라 다릅니다. 1) 계정 피드에 게시물을 먼저 올린 후, 해당 게시물로 광고를 진행 하셨을 경우 1번 경우는 게시물이 삭제되거나 사라지지 않습니다. 다만 홍보 게시물로 활용을 한번이라도 한 경우, 해당 게시물의 텍스트 내용은 앞으로 ..
인스타인스타그램브랜드계정개인계정
채택답변페이스북 광고 관리자에서 제공하는 성과 단위의 측정 방법을 정확히 구분하셔야 할거 같습니다. `링크클릭`은 해당 광고에 포함된 행동유도버튼이나 텍스트에 포함된 링크를 클릭한 횟수를 표시해줍니다. 일단 중복 클릭도 모두 포함되는 점, 그리고 실수로 클릭했다가 랜딩페이지 ..
스폰서드페이스북
답변경험상 저 상황은 광고 컨텐츠의 문제보다는 개인계정의 문제일 경우가 많습니다. 1) 광고에 접속한 개인 계정이 신규로 만든지 얼마 안된 계정일 경우 2) 광고에 접속한 개인 계정을 다른 IP, 다른 컴퓨터에서 여러번 로그인 한 경우 3) 광고계정의 관리자로 설정된 다른 개인계정이 위와..
페이스북광고SNS마케팅
답변비슷한 계정 비활성화에 대해 올렸던 답변인데 다시 올려드려요. 경험상 저 상황은 광고 컨텐츠의 문제보다는 개인계정의 문제일 경우가 많습니다. 1) 광고에 접속한 개인 계정이 신규로 만든지 얼마 안된 계정일 경우 2) 광고에 접속한 개인 계정을 다른 IP, 다른 컴퓨터에서 여러번 로..
페이스북
채택답변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비즈니스가 아닌 개인 계정에서 페이지를 몇개를 만들어도 페북 친구들에게 그 사실이 노출되진 않습니다. 걱정말고 페이지 만드세요. 물론 페이지를 만들고 나면 홍보도구 알람으로 친구들을 페이지에 초대하라며 페이지 접속 시 마다 우측에 뜰텐데 거기서 초..
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광고계정
답변광고비 소진 기준은 위 답변 분 말씀처럼 노출 수 입니다. 다만 그 비용을 여러 지표 기준에 따라 계산해서 보여줄 따름이죠. 예를 들어 광고관리자의 성과 열에 `링크 클릭 당 비용`을 표시하도록 해놓으면 클릭당 얼마에 광고가 진행되었는지 표시해 주지만, 실제 클릭 1번당 해당 비용..
인스타그램sns마케팅페이스북피드광고
채택답변페이스북 & 인스타그램에서 광고를 내보낼 때 광고 컨텐츠를 설정하는 방법은 크게 2가지 입니다. 1. 운영중인 페이스북 페이지 or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린 기존 게시물 선택 2. 계정 내 게시물과 상관없이 광고만을 위해 새로 설정된 컨텐츠 1번이나 2번 둘 중 어떤 방식을 사용하시더라..
인스타페북광고
답변올려주신 사진이 궁금해서 직접 다운받아(?) 보았습니다 ㅋㅋ 일단 보여주신 화면상으로는 비즈니스 관리자를 새로 개설하시고 아직 비즈니스 내 페이지가 하나도 없는 상태인게 문제시네요. 설명문에 나오듯이 `기본 페이지가 필요합니다` 입니다.... 비즈니스에 `소유`된 `페이지`가 ..
페이스북비즈니스관리자페이스북페이지
답변쪽지 드렸습니다.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진정성있는마케팅
3김완진
4blog119
5근육돌이
6GrooveHJ
7그루브애드v소희
8메타마케팅연구소
9미취니
10MRES
11톨스
12bcheck
13잠실코끼리
14오늘그리고내일
15쭈실장
16젤리얌
17조씨07
18송지붕
19핑구르르
20에이블팀
21웃는기차
22Groove준
23안팀장
243D철학관
25밍뀨
26rbghWkd
27포에스황병일
28소심한소신
29bossi
30아라미스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