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메타마케팅연구소메타 마케팅 강의, 컨설팅
갑환이CPA는 위링크마스터
온라인 마케팅 8년차 입니다. 크리에이티브와 퍼포먼스로 나누자면 퍼포먼스에 조금 더 치중되어 있습니다.
답변질문자님, 이해하기 쉽게 말하자면 중요 키워드 : 핫클릭, 고클릭 관심 키워드 : 중클릭, 저클릭 전환을 체크한다면 전환률이 높게 나오는 키워드만 따로 모아서 필수 키워드 그룹으로 만들면 될 것 같구요 전환 체크를 안한다면, 저비용 고클릭이 이뤄지는 키워드들을 묶어서 중..
키워드분석
답변기업들을 대상으로 광고를 집행하는데, SNS광고를 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SNS는 단체보다는 개인에 포커싱되어 있는 채널이라 보여집니다. 굳이 SNS를 진행한다고 하면 카테고리에 맞게 해당 기업의 관심사를 분석해서 타겟팅해야 될 것 같아요
B2BSNS광고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스마트스토어 통계 -> 마케팅분석 -> 채널그룹 -> 검색광고 -> 네이버 플레이스광고 이렇게 유입으로 잡힙니다. 도움말에서 마케팅 채널 종류를 검색해 보세요.
스마트스토어스마트플레이스유입유입경로통계
답변저는 구매와 N페이 구매 두개만 측정합니다.
구글검색구글광고구글쇼핑GDN기여모델
채택답변인스타그램 홈탭 노출은 나를 팔로워한 사람들에게만 보여지게 됩니다. 그게 아니면 스폰서광고 또는 추천게시물로 뜨구요. 그리고 내가 팔로워한 계정들의 컨텐츠들을 최대한 중복되지 않게 노출시켜줍니다. 예를들어 1~10의 팔로워가 있으면 이들이 하나씩 게시물을 올렸다고 가정했..
인스타그램노출홈탭
답변첫번째로는 타겟팅이 다른지 확인할 필요가 있겠네요. 타겟팅에 따라 노출되는 대상이 달라지니까요 두번째는 컨텐츠를 보아야 합니다. 해당 컨텐츠가 머신러닝 진행시 원활하게 돌아가는 컨텐츠인지 아닌지. 결과적으로 윗분 말이 저도 맞다고 생각하지만, 용어가 어려울 수 있어 ..
페이스북광고관리자CPCCTR
채택답변왼쪽 체크박스나 상단 검색 및 필터링을 한번 봐보세요
페이스북광고
답변윗분 말이 맞아요, 본인 인스타 계정에 스토리광고를 셋팅한게 아니라 타인 인스타 스토리에 보이게끔 광고를 셋팅하신거에요. 본인 인스타 계정의 스토리는 광고가 아니기 때문에 그냥 따로 올리시면 됩니다.
페이스북광고관리자
답변상도덕이라는 말처럼 도덕적인 부분입니다. 이전 회사에 애사심이나 미안함이 없다면 영업하셔도 문제될건 없습니다.
공식대행사
채택답변단순 기획이라고 말씀하신것처럼 질문 내용도 너무 러프해서 어떤게 궁금한건지 모르겠네요. PC 홈페이지 유입 및 구매전환을 위해 월 2천만원의 예산을 GDN으로 사용할 예정이라는건데, 이 질문 내용만 보면 어떤게 잘못된 생각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진행하셔도 될 것 같네요
구글GDN
답변예상 CPM 말고 이전에 진행했을때는 얼마가 나오던가요? 이번 진행하는게 처음이면 12500원이 잘못됐다라는 기준이 없는데 어떤 이유때문에 그러시는지? 혹 이전 진행건보다 높게 나왔다면 1. 타게팅을 비교해 보세요. 2. 컨텐츠를 비교해 보세요.
CPM페이스북페이지
채택답변대행사를 컨택하는 이유, 목적을 설명해 주세요 -> 진행하려는 이벤트 : 이를 통해 얻고자 하는 결과는 무엇인가? -> 수집하고 싶은 데이터 : 데이터 확보 후 어떤식으로 활용할 예정인가? 이전까지 진행했던 프로모션(이벤트) 히스토리
대행사마케팅대행사
채택답변본문에 언급했다시피 스마트스토어 같은 경우는 리타겟팅이 되지 않기 때문에 전환캠페인 또는 트래픽캠페인을 셋팅하여 진행합니다. 스마트스토어에서 제공하는 피라미터 값을 랜딩페이지에 넣으면 전환값 측정이 가능하니 이를 보고 좀 더 높은 효율의 광고가 진행될 수 있게끔 개..
스마트스토어광고gfagdn페이스북픽셀
답변동영상 관리 들어가서 상태 확인해 보시고, 문제가 없으면, 제목 키워드 변경해 보세요
유튜브유튜브마케팅
답변스마트스토어 통계에서 제공하는 데이터 외의 데이터를 얻고자 하면 노가다 하셔야 됩니다. 만약 6개월 ~ 1년 단위의 재구매율을 알고 싶다면 지금 떠오르는 생각으로는 2021년 1월 부터 12월까지 주문 데이터를 뽑은뒤, 주문자명 또는 핸드폰번호 또는 주소 등으로 필터링을 걸어 동일..
스마트스토어재구매재구매율
답변윗분 말이 정답입니다..
쇼핑몰운영
답변보통 그런 경우가 가장 많이 발생하는 광고가 DA광고 입니다. 여기저기 급으로 뜨는 배너광고나 글을 읽는중 로딩이 느려 나중에 뜨는 배너광고 등등 뜻하지 않게 클릭 또는 터치를 했을 경우 바로 뒤로가기를 누르게 되죠. 아마 질문자 님도 그런 경우가 있으셨을꺼에요
부정클릭무효클릭
답변살려주세요 알집파일에 보면 실적최대화에 나와있는 "전환추적설정완료" -> 문제 해결 그리고 전환3 png 파일을 보면 나와있는 2번 전환 추적 태그 설정 -> 시작하기 이거대로 따라해 보세요. 태그 설치가 안된 것 같은데 저대로 따라하면 해결될 것 같습니다.
구글애즈구글애널리틱스GA4전환전환추적
채택답변전환캠페인으로 잡힌 모수값이 예를들어 천만명이라고 했을때, 하루 일예산 2만원으로 천만명에게 도달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천만명 중 일부에게 도달이 되겠죠? 똑같은 소재, 똑같은 논타겟으로 진행한다고 해서 똑같은 사람들에게 도달하지는 않습니다. 모수값이 너무 크기 ..
전환광고페이스북인스타그램광고광고마케팅
답변페이스북과 구글의 전환추적기간이 다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마케팅GA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HJ
6SSOSSOhi
7Groove준
8메타마케팅연구소
9감자영
10미취니
11마문철
12오늘그리고내일
13rbghWkd
14legion
15진정성있는마케팅
16두리엉아
17KCA미디어
18마이더스의손
19MRES
20윾넨
21이루다팩토리
22바이너리애드
23갸아악
24두유소년
25네이버지마켓옥션
26젤리얌
27노은비
28차라투스트라
29쭈실장
30주식회사바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