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채택답변애드브릭스 등의 어트리뷰션 툴이 다운로드 숫자를 카운팅하는 것에 목적을 두지는 않지만, 인스톨 숫자를 체크해 볼 수는 있습니다. 기능 중의 하나입니다. 제가 한다면, 딥링크로 ios / Aos 분기에서부터 유입유형 및 행동 패턴까지 다 확인해볼 생각으로 애드브릭스를 사용할 것 같습니..
어트리뷰션애드브릭스
답변우리만 그런지 경쟁사도 그런지 조사해 보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품질지수도 한 번 보시면 좋겠네요. CTA와 랜딩 페이지의 개연성 그리고 랜딩 페이지가 얼마나 짜임새 있게 잘 구성되어 있는지를 살펴 보시고 개선하시면 CPC 단가를 낮추는 효과가 있습니다.
밴드피드GFA
답변건드린 거라곤 카테고리 변경이라고 하셨지만.. 그룹핑도 굉장히 중요한 부분입니다. 48시간 기다려 보시고., 만약 원하는 방향대로 되지 않으면 네이버에 문의해 보셔야 할 것 같네요.
스마트스토어노출광고
답변고객사 규모에 따라 다르지만, 구글 코리아에서 직접 컨트롤 하는 고객사는 연 5억 이상을 집행하는 기업이며, 직거래를 하는 곳입니다. 마크업 없이 직거래를 해야하고 5억 이상의 매체비를 보장해야 합니다. 참고로 최근 구글 코리아는 앱 광고에 대해서만 조금더 능동적인 반응을 보입..
구글애즈구글ads구글애드워즈
채택답변흔히 샘플링이라고 얘기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 같네요. 정형화된 수량을 환산하기는 어렵습니다. 다만, 이걸 CPA 또는 CPC관점으로 바꿔서 생각해 보시고, 클릭당 단가 또는 회원 가입당 당가로 환산해서 목표와 목적에 맞춰서 생각해 보시는 게 맞을 것 같습니다. 추가적으로 샘플을 받..
바이럴바이럴마케팅인스타블로그유튜브
답변hotjar 한 번 보세요. 유료로 전환하더라도 큰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히트맵클릭맵
답변위클리 리포트라면 거기서 부터 어긋나 보입니다. 데일리로 받으시고, 시간대별 변곡점에 대한 인사이트를 요청하세요. 굳이 뭔가를 고민해서 보시지 마시고, 리포트 작성자가 고민한 흔적을 리포트에서 확인하도록 유도하는 것이 합리적일 것으로 보입니다.
DA광고배너광고보고서리포트광고대행사광고리포트광고보고서
답변가능합니다만, 하드코딩으로 html페이지를 만들던지 구글폼이나 네이버 폼을 통해서 인입 유저의 액션이 무엇을 위한 것인지 설정해서 측정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구글ads랜딩페이지
답변노가다 밖에는 답이 업습니다. 어설프게 대행사 쓰려고 하지 마시고요. 직접 컨텍해서 확인하세요. 마크업 비율도 무시 못할뿐더러 인사이트 제대로 낼 수 있는 에이전시 몇 없습니다.
맘카페맘카페광고맘카페배너광고맘카페제휴광고배너광고제휴광고신도시맘카페분당맘카페부
채택답변GTM 설정 오류인것 같네요. 전환 > 전자상거래 설정이 제대로 됐는지 그리고 GA의 목표와 이벤트 설정이 잘 됐는지 체크해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만약 내부에서 사용하는 CMS가 있다면 GTM만 손 보시고 전자상거래 탭에서만 체크하시고 대시보드는 나중으로 미루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페이스북GA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진정성있는마케팅
3blog119
4GrooveHJ
5근육돌이
6그루브애드v소희
7김완진
8Groove준
9미취니
10메타마케팅연구소
11젤리얌
12잠실코끼리
13감자영
14MRES
15bcheck
16오늘그리고내일
17legion
18체리초코
19쭈실장
20웃는기차
21rbghWkd
22갸아악
23톨스
24크크리
25핑구르르
26안팀장
27섭섭섭섭
283D철학관
29소심한소신
30MRy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