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갑환이CPA는 위링크마스터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안녕하세요:) 디지털마케팅이 처음이라 많이 배우고싶습니다
답변제가 궁금한 내용을 다시 적어봅니다...ㅠㅠ 120GRPs R1+40%,R3+17% 기준 1) R1+ 40% 는 광고 1회를 본 시청자가 타겟 중 40% 라는 얘기입니다 ---->해석: 평균 빈도 : 3회 = 타겟의 40%가 평균 3회의 광고를 보았다. 2) R3+ 17% 가 광고 3회를 본 시청자가 타겟 중 17% 라는 얘기이고요 ----> 해석: 타..
TVCGRPReach
답변보통 저희 플래너들은 평균적으로 노출량의 합 GRP를 R1+으로 나누면 평균적으로 노출횟수로 계산을 합니다.. 일을하다가 헷갈려서 여쭤본건데. 음 . 연동해서 해석을 안한다니.. 놀랍네요..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SSOSSOhi
6Groove준
7GrooveHJ
8메타마케팅연구소
9감자영
10미취니
11오늘그리고내일
12rbghWkd
13마문철
14legion
15진정성있는마케팅
16KCA미디어
17윾넨
18마이더스의손
19MRES
20이루다팩토리
21바이너리애드
22갸아악
23두유소년
24네이버지마켓옥션
25젤리얌
26노은비
27차라투스트라
28쭈실장
29두리엉아
30주식회사바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