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답변안녕하세요! 예약판매 관련 배너를 제작해서 메타 쪽으로 광고 집행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선착순 N명 만 특가 - D-4, 특가 오픈! - (판매량 소구)N만명의 선택, 예약판매! 위와 같이 제품의 판매 수량, 기존 판매 이력, 판매 기간 등을 소구하여 광고 소재로 제작해보고, 메타를 ..
답변안녕하세요. 해당 페이지 자체의 광고 기능이 제한된 것으로 보입니다! 페이지를 개설한지 얼마 안 되어서 신뢰도가 낮거나 여러 IP에서 동시에 접속하여 비정상적인 접근이 발생되었거나, 콘텐츠가 정책을 위반하여 페이지 자체의 품질이 낮아졌을 것으로 보입니다! 유저와의 적극적..
답변각각의 데이터를 좀 더 쉽게 확인하시려면 한국어/일어/중국어/영어 이렇게 언어별로 세트를 구분하셔서 각 세트에는 각각의 언어에 해당하는 소재를 제작해서 최적화시켜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언어 설정과 소재를 기반으로 최적화되기때문에 데이터 비교하기에 보다 수월하..
답변보고서 단에서 노출 위치별로 데이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보고서 - 노출위치 지표 선택하시면 상세하게 확인 가능하실 겁니다. 페이스북에 어느정도 전환이 발생되는 상황이거나 반응하는 유저가 핵심 유저 층이라면 소액으로 세트 분리해서 편성해보고 성과가 없다면 off 해봐도 좋을..
답변현재 전환 캠페인에서 세트 수, 세트의 타겟, 소재 수, 소재 유형은 어떻게 진행하고 계실까요? 메타에서 소재 자체를 저성과 소재로 판단했을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소구 포인트를 뽑아보시고 소구포인트 기반으로 배너를 여러개 제작해서 테스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세트 ..
답변네이버 쇼핑 지면에서 끌어올 수 없는 유저(쇼핑지면에서는 자사를 인식할 수 없는 유저)를 아웃바운드 형태인 외부 광고(배너)에서는 타겟 유저들에게 자사 광고를 노출할 기회가 많다는 점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 브랜드 인지도가 낮아 네이버 쇼핑 지면에서 순위가 잘 올라오지 않는..
답변안녕하세요! 음 우선 현재 운영하고 계시는 업종과 시장상황에 따라서 자사몰로 진입할만한 매체가 다를 것 같기는 한데요. 아무래도 지면 매력도나 상세한 타겟팅, 그리고 리타겟팅 등 자사몰 데이터를 기반으로 활용할만한 데이터가 메타쪽에서 가장 수월하긴 합니다. 아니면 업종에 ..
답변CPM은 1,000회 노출 당 비용으로 광고단가/광고노출횟수 * 1,000으로 계산할 수 있습니다! 타겟별로 CPM 단가가 다르게 나올 수 있어서 단가가 너무 높게 형성이 되어 있으시다면 현 세팅을 바꿔보는 걸 말씀드려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inside.ampm.co.kr/ae-bhha1229/
답변안녕하세요. 페이스북 광고의 경우 자사몰에 삽입한 메타 픽셀을 통해 수집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리타겟팅을 집행하게 되는데요! 때문에 네이버에서 키워드를 검색해서 자사로 유입된 대상이 아니라, 네이버 자체에서 키워드를 검색한 유저를 타겟팅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해당 기능(..
답변안녕하세요. 음 해당 오류의 경우 단순 사이트 오류 이거나, 아니면 해당 인스타그램 계정이 다른 광고 계정에 연동되어 있어서 오류로 뜰 수 도 있을 것 같습니다. 사이트 쿠키값 삭제 후 재부팅 하신 다음 다시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 https://inside.ampm.co.kr/ae-bhha1229/
채택답변안녕하세요. 픽셀 설치 과정에서 메타 코드를 HTML 소스에 입력하는 방식으로 진행하셨을까요? 그러면 올바른 위치에 코드가 삽입되지 않아서 수신이 안 되는 상황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기존에 삽입하셨던 코드가 있다면 오류 방지를 위해 제거하시고 다시 삽입해보시는 걸 추천드립..
답변안녕하세요! 저는 보통 쇼핑검색 세팅 시 다음날 부터 바로바로 확인하는 편입니다! 정말 관련 없는 키워드 들이 잡히기도 해서 그런 키워드들은 바로바로 제외해주고, 잡힐만한 관련 있는 키워드인데 전환이 없다 싶으면 일주일 정도는 보고나서 제외하는 편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답변안녕하세요! 메타에서는 비즈니스 계정의 보안 관련해서도 계정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여 2차 인증을 해제하시기 보다는 번거로우시더라고 2차인증 번호를 변경하시어 집행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https://inside.ampm.co.kr/ae-bhha1229/
답변안녕하세요. 메타 광고의 경우 주기적으로 소재를 변경해주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노출이 안 되는 소재는 off 하시거나 세트 환경을 바꿔보시고, 재검토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소재 자체의 매력도가 낮아서 노출이 안 될 수는 있으나 세트 내의 모든 소재가 노출이 안..
답변안녕하세요. 현재 해당 광고세트의 타겟이 어떻게 설정 되어 있으신지도 보셔야할 것 같습니다. 타겟이 너무 좁게 설정되어 있으면 모두 충족하는 대상을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최적화 액션을 구매 또는 장바구니 담기, 또는 페이지뷰 등으로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답변안녕하세요. 혹시 미결제 금액이 있으셨던 건 아닐까요? 아니면 결제 기준액이 상향된 것은 아닌지 봐야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세트 또는 캠페인에 예산 제한은 해두셨을지, 노출수가 급격히 증가한 것은 아닌지 확인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https://inside.ampm.co.kr/ae-bhha1229/
답변안녕하세요. 맞춤타겟에서 기간 설정을 변경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아래 타겟을 - 30일 정도로 변경해서 30일 ~180일 내에 상품을 조회해본 사람으로 조회될 수 있도록요! https://inside.ampm.co.kr/ae-bhha1229/
답변안녕하세요. 대행 범위에 따라 상이할 것 같으나 보통은 파트너 권한으로 부여합니다! 광고계정 생성이나 픽셀 생성 등 업무 지원 범위에 따라 운영자 권한으로 부여할 수도 있지만 비즈니스 계정 내 운영자 권한을 가진 계정이 많으면 보안 상 품질이 저하될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
답변인스타그램 계정이 다른 비즈니스 계정에 등록되어 있거나 계정 보안 문제는 없는지 확인해보셔야할 것 같습니다! 단순 오류일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새로고침하시거나 재활성화한 뒤 진행해보셔야할 것 같습니다. https://inside.ampm.co.kr/ae-bhha1229/
답변이미 비활성화되었던 비즈니스의 도메인을 우회해서 광고 랜딩 페이지로 거는 것도 시스템 회피에 의한 정책 위반일 수도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ㅠㅠ 가장 안전한 방법은 도메인을 재생성하는 것인데, 아니면 페이지 자체의 품질을 올려서 비활성화를 재검토해보는 방안을 추천 드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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