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김매니저함께 보면 좋은 아이보스 서비스 (소개글 참고)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필도Trigger Point 필도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탐구하는H탐구하는 H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질문 확인 후 답변드립니다. 쪽지 주시면 조금 더 원활하게 소통 진행하여, 해소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쪽지 주시거나 쪽지 보내기 어려우실 경우 답글로 쪽지 요청주시면 제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쇼핑 브랜드형 광고의 하단 아래 제품의 경우 상품을 직접 선택할 수 ..
쇼핑검색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넵 실제로 저도 집행해보았을 때 가능하였습니다. 허나, 랜딩페이지 내 cj주최가 확인이 가능하거나 혹은 cj로 랜딩페이지를 잡을 경우 광고주 정보가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또한 배너 자체가 cj광고처럼 보이지 않을 수 있게끔 설정해주셔야합니다. ex) cj로고 단독으로..
GFA
답변안녕하세요 현재 브랜드 스토어를 관리하고 있는 현직 에이전시입니다! 브랜드 스토어의 [고객 여정, CRM 마케팅 솔루션] 타겟팅을 기반한 GFA 전환 / 트래픽 광고를 해보시는 것 또한 방법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는 애드부스트.카탈로그만 진행하고 계시다고 하셨는데,, 그렇게..
브랜드스토어브랜드검색광고브랜드마케팅
답변대표적으로 메타/카카오/GFA가 있을 것 같습니다. 메타: 인사트/페이스북 GFA: 네이버 사이트가 있다면, 조금 더 타겟팅을 좁혀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쪽지 전달주시면, 추가적인 전략사항도 같이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간병인
답변1. 네이버 검색광고 대시보드 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 도구 -> 프리미엄 로그분석 -> 사이트 현재 상태 확인 (사용중/신청중/신청가능) (사용중: 설치완료 / 신청중: 전환 스크립트 누락 OR 신청중 확인 필요 / 신청가능: 미신청) 3. 네이버 프리미엄 로그분석 전화를 통한 확인 등 시스..
네이버스크립트
답변안녕하세요 우선 내용을 확인 해보니,, 혼자서 많은 고민을 하고 계실 것 같습니다. 네이버 공식대행사로 지정되어 있는 대행사를 활용하면서라도 한번 도움을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 보여 질문에 대한 답변 전 이렇게 말씀 드립니다. 1. 메타광고를 하는 게 맞을까요? 2. 카페 침투는..
쇼핑라이브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답변드리겠습니다. 1. GFA광고로 내 스토어에 들어온 고객 대상인가요? - 말씀 주신 고객 또한 노출 대상에 들어가지만, GFA를 제외한 광고에서의 고객 유입 또한 노출 대상입니다. 2. 모든 네이버 광고 (GFA, 쇼핑검색광고 등등)로 내 스토어에 들어왔던 고객인가요? -넵 광..
네이버GFA
답변안녕하세요 파견 인력을 급하게 바로 채용하기에는 지인 및 소개가 아닌 이상 어려움이 있어보이네요.. 커뮤니티 또는 오픈채팅과 같은 소통방에서 구해보는것도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아니면, 퍼포먼스 및 IMC, 바이럴 등 대행사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궁금..
마케팅채용
답변안녕하세요 아무래도 스토어 통계지표에서 확인을 하신 것 같습니다. 알 수 없음의 경우 검색 키워드를 통한 유입이 아니거나, 혹은 유입 된 디바이스 및 IP가 정확히 추적되지 않은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쪽지 주시면 재 확인하여 정확한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
파워링크
채택답변안녕하세요 확장검색의 경우, 세팅이 현재 어떻게 되어있는지에 따라 또는 내부 구조가 어떻게 형성이 되어있는지에 따라 상황이 달라지는데 질문요청 주신 부분이 어떤 부분이 문제인지는 알겠으나, 실제 운영하고 계시는 상황을 질문에서 파악하기에는 전체적인 어려움이 있는 것 같..
확장검색검색광고
채택답변현재 상태를 보았을 땐 전환이 잡히지 않는 상태로 확인됩니다. 말 그대로 `신청중` 상태의 경우 전환 스크립트가 설치가 되지 않았기에, 지연 되었거나, 페이지 자체의 이슈가 있는것으로 확인되어, 확인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현재상황에 대한 부분을 제가 모르다보니, 쪽지로 문의 주..
검색광고
답변안녕하세요. 현재 브랜드스토어 및 스토어 관리 진행 맡고있는 공식 대행사 마케터 팀장입니다. 쪽지 주시면 상황에 대한 부분들 더 들어보고 말씀 나누어 보고 싶습니다
광고스마트스토어네이버광고GFA
답변첫번째로는 광고 그룹 세팅에 대한 부분을 살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기간이 광고 집행 일정이 맞는지? 2. 예상 도달 수가 너무 적은 것은 아닌지? ----------------------------- 현재 설정 되어있는 예산과 CPV로 보았을 땐 광고가 노출 되어야만 하는 상황입니다. 허나 위 세팅되어 있는..
GFA네이버광고
답변안녕하세요! 현재 광고 마케터로 재직 중인 1인 입니다. 질문을 보니, 많은 고민이 있을 실 것 같습니다. 매출을 올리기 위해선 첫번째 유입이 바탕이 되어야합니다. 그리고 두번째로 제품의 경쟁력이 있어야합니다. 여기서의 경쟁력의 경우 제품의 장점, 금액, 브랜드인지도 등 있습..
마케팅마케팅초보
채택답변안녕하세요! 현재 브랜드스토어, 스마트 스토어 관리를 하고있는 마케터 중 한명이니다. 문의 주신 질문 확인 후 답변 전달드립니다. 스토어 센터 통계 지표를 통한 마케팅 및 추천 커머스 솔루션 1. 판매 분석 탭 - 상품/마케팅 채널 > 제품/채널 별 유입 및 구매 데이터 확인 가능. 해..
스마트스토어데이터분석
답변쇼핑검색 광고 또한 마찬가지로, 성별/요일/시간대/연령대 가중치 타겟팅을 활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한 검색광고 전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지역까지도 타겟팅이 되며, 특정 지역에 판매가 가능한 (보일러, 에어컨 등) 상품들은 많이 편리해졌습니다. 타겟팅을 세분화 시켜 ..
네이버네이버쇼핑검색쇼핑검색쇼검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쪽지드렸습니다!
네이버광고지면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굿도메인
2열치
3주식회사점점
4MRES
5BGROW
6시리아이
7blog119
8이프로애드1
9순위올리기전문
10마케팅보안관
1열치
2굿도메인
3BGROW
4주식회사점점
5시리아이
6MRES
7마케팅보안관
8bcheck
9심야조
10안팀장
2BGROW
3굿도메인
4시리아이
5MRES
6주식회사점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