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모두 만사여의 하시길 :)
채택답변캠페인 설계는 마케터의 성향에 따라 다르므로 정답은 A다라고 말씀드리기 참 조심스럽니다. 1. 키워드를 분석 할 때 어떠한 기준으로 진행해야 할지 -> 키워드광고를 통해 얻고자하는 궁극적인 목표가 무엇인가요? KPI에 따라 정리하시면 좋겠습니다 -> ex. 광고를 통해 제품을 판..
파워링크구글키워드다음키워드키워드광고검색광고네이버키워드gdn광고분석키워드광고분
채택답변GA3 환경의 계정 오픈 관리 -> 속성 -> GA4설저어 어시스턴트 -> 기존 GA4 속성에 연결 순으로 처리하면 마이그레이션 되어서 통합됩니다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ex- GA4환경에서 구버전 데이터 통합시)
ga4ga3
채택답변혹시나하여 방금 테스트 해보았는데 정상적으로 호출 됩니다 옵티마이즈를 생성한 구글 계정에 연결하고자 하는 GA권한이 정상적으로 부여되어있는지 확인 해보세요
구글구글옵티마이즈구글애널리틱스
채택답변대형 프랜차이즈를 3곳 진행 하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중 창업 파트의 경우 1. 키메시지 : 예비창업자에게 어필할 fact [ 평균 매출 또는 가맹지원 디테일 ] 2. 본사 입장에서의 CPA 마지노선 : 프랜차이즈 아이템과 가맹비, 매장평수, 인테리어, 로열티 등 -> ex : 고기창업의 경우 100..
창업외식창업프랜차이즈창업외식프랜차이즈창업광고매체gdn모비온
채택답변위에 기재하신 UTM 설계상 TERM 을 쿼리, 콘텐츠를 키워드로 설정할 경우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쿼리는 사용자가 직접 입력한 키워드를 , 콘텐츠의 키워드는 광고 키워드를 통한 데이터가 NAVER 로 모여서 들어옵니다 또한 A라는 유저가 같은날 페이스북을통해서도 입장하고 네이버를 ..
네이버광고구글애널리틱스GA
답변최근 페이스북 비활성화 이슈가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궂이 신규 계정을 만들지 마시고 신원인증을 통해 신분증 제출 시 2~3영업일 이내에 정상화 되고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페북비활성화광고광고관리자비지니스광고
채택답변구글 오피셜 상 브랜드 채널의 경우 전혀 영향이 없습니다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
유튜브유튜브광고영상노출유튜브알고리즘채널제한
답변애드서버 도입하셔야 합니다 2017 싸이월드 리뉴얼 진행하며 DMC 미디어에서 애드서버를 도입한 기억이 나네요 해당 랩사측에 문의 해보시길 바랍니다
광고지표솔루션배너광고광고지표솔루션
채택답변GA 내 관리 -> 목표 -> 새목표로 원하는 전환값 세팅 후 데이터 확인하시면 됩니다
ga구글애널리틱스구글애널리틱스네이버광고키워드광고배너광고다음광고카카오광고애드
답변유튜브 광고의 경우 근본적으로 어떤 인벤토리에 어떤입찰방식으로 진행 할지에 따라 데이터를 역산할 수 있습니다. ex- CPV 입찰시 / 목표 CPV 10원일 경우 : 1,000,000원 집행 시 VIEW = 100,000 * 조회율은 영상소재에 따라 천차만별이므로 디폴트값을 말씀 드릴 수 없습니다만 30% 전후..
채택답변마이비즈니스 대량등록 말씀하시는것 같은데 전혀 방법이 없습니다 구글의 경우 지점별 인증절차가 별도로 있으므로 순차적으로 진행 하셔야 합니다
채택답변AC 캠페인에서 플레이스토어 검색 커버리지도 함께 진행 됩니다 애셋 내 T&D 가 스토어 검색노출과 연동되므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플레이스토어키워드상단노출플레이스토어상단노출플레이스토어키워드노출
채택답변페이스북AD는 근본적으로 CPM 비딩형태의 인벤토리 입니다 서술하신바와같이 같은 CPM이라면 콘텐츠 MOCK-UP과 사업분야에 따라 측정되는 CPC가 다를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cpc
답변https://support.google.com/google-ads/answer/9702452?visit_id=1610957026741-3932974862090023264&rd=2 해당 노티스에서 확인 해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구글구글파트너구글파트너배지구글파트너조건구글파트너자격
채택답변결제시작은 맞춤전환 / 구매는 제너럴 이벤트로 보입니다. 결제시작 : 결제 프로세스의 시작 (비즈니스에 따라 다르나 보통 '결제하기' 버튼에 이벤트를 설정합니다) 구매 : 결제 프로세스를 모두 진행하여 결제가 완료된 상태 상기 내용으로 보시면 됩니다
페이스북광고전환광고페이스북구매구매결제시작웹사이트결제시작
채택답변현재 페이지로도 광고 가능합니다 . 다만 페이지를 분리하는 경우는 현지 / 국내 법인이 상이한 경우 차후 파이낸스 처리를 위해 미리 페이지를 분리해 놓는 케이스 입니다
페이스북스폰서광고해외스폰서광고
채택답변전환 성과 증대 관련 • 전환 성과 증대 업데이트: 셀프 서비스 전환 성과 증대의 경우 Facebook은 더 이상 iOS 14 사용자로부터 모든 앱 이벤트를 측정할 수 없게 됩니다. iOS 14 앱 설치 캠페인을 포함하여 광고 소스를 위한 셀프 서비스 전환 성과 증대 테스트를 만들지 못하도록 제한할 예정..
페이스북애플sns광고
답변1월 4일 이후 검색광고 확장소재 노출 수량이 변경되었습니다 1순위 입찰 광고 : 최대 3개 노출 2~3순위 입찰광고 : 최대 2개 노출 4위 이하 광고 : 최대 1개 노출 (성과기반 노출확장소재 유형 : 추가제목, 홍보문구, 가격링크, 서브링크 외)
파워링크네이버키워드
답변유저 프로파일과 연령 / 지역 데이터 / 소재 별 데이터 가 없다면 검색광고를 진행 하는것과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일단 해당 데이터에서 인사이트를 뽑으실거라면 추가로 각 광고 매체 별 유입 이후 전환데이터를 추가하셔서 매체 별 성과에 대해 고민해보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페이스북인스타그램광고데이터
채택답변경품 등 고객에게 투발된 평균 비용을 뜻합니다
LTVCRM고객생애가치CLV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준
6SSOSSOhi
7GrooveHJ
8미취니
9메타마케팅연구소
10감자영
11진정성있는마케팅
12legion
13오늘그리고내일
14rbghWkd
15KCA미디어
16윾넨
17젤리얌
18MRES
19바이너리애드
20쭈실장
21stead
22갸아악
23노은비
24네이버지마켓옥션
25차라투스트라
26이루다팩토리
27잠실코끼리
28두유소년
29bcheck
30주식회사바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