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모두 만사여의 하시길 :)
채택답변최근 해당 이슈 발생빈도가 많습니다. 이미 처리하신대로 신분증명 후 계정 활성화 되므로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
페이스북광고개인계정비활성화
채택답변강사분께 실례될 수 있으나 ROAS는 광고비 대비 매출로 순수익은 ROI 로 계산합니다 (순수익이라고 보통 표현하나 BP 이므로 실제로는 여기에서 판관비 등 제반 비용도 제해야 합니다) 객단가 10만원의 마진율에 따른 수익 2만원, 강사분이 제시한 ROAS 400% 일 경우 광고비 100만원 / GROSS 40..
마케팅퍼포먼스마케팅ROAS
답변1개의 비즈니스에 1개의 인스타그램계정만 연동됩니다 추가 연동 시 '이미 연결되어 있는 인스타그램 페이지가 있습니다' 형태의 메시지가 호출 됩니다 별도의 비즈니스를 생성하셔야 하므로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채택답변결제수단이 1개일 경우 해당 메시지가 호출 됩니다. 광고비용 처리하실 카드 등록 후 기존 결제수단을 삭제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광고
답변네이버 검색광고 내 '파워컨텐츠' 로 진행 가능하십니다
네이버블로그네이버광고네이버뷰뷰영역블로그네이버광고영역
답변리포트는 캠페인 운영에 따른 결과물을 도출, 인사이트를 찾는것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즉 콘텐츠를 많은 유니크유저에게 보이고 싶었다면 `도달` 콘텐츠를 통해 많은 구독자를 얻고 싶었다면 `좋아요` 콘텐츠를 통해 특정 행동을 유도 하고 싶었다면 `전환 (특정 목표)` 에 주안점을..
페이스북광고성과보고서성과측정페북
채택답변라이브 기간이 어떻게 될까요? 1개월 이상 집행중인데 CPM 차이가 크다면 크리에이티브 문제입니다. 단기간에 발생한 이슈라면 점차 평준화 되므로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페북광고CPM
답변https://developers.google.com/search/docs/advanced/crawling/overview-google-crawlers?hl=ko&visit_id=637441311623032555-3125207982&rd=1 구글 크롤러 페이지와 '사이트맵' 파트 참고하시어 개발자에게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근본적으로 사이트메뉴는 SEO에 따라 자동생성 됩니다
구글등록
채택답변LG는 초콜릿폰 등으로 모바일 프리미엄 시장에서 지위를 갖추고 있었습니다 다만 2G -> 3G 세대 전환의 구간에서 `맥킨지`가 컨설팅을 하며 2G 의 시대가 더욱 오래 갈것으로 예측. 3G 기기에 대한 투자 시기를 놓치게 됩니다. 그 결과 아이폰, 갤럭시 시리즈의 성공으로 LG는 후발주자로 ..
SamsungLG브랜딩
답변해당 DB가 제3자 정보제공에 동의한 DB라면 괜찮습니다 아니라면 문제가 되므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DB영업영업DB이메일메일메일광고이메일광고
채택답변광고가 문제가 아니라 랜딩페이지 문제입니다 리다이렉트 되거나 랜딩 페이지와 다른 페이지의 콘텐츠 간 상이한점이 있는지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페이스북
채택답변애드셋 단위로 진행 됩니다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
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카탈로그관리자 -> 설정 -> 카탈로그 -> 카탈로그 삭제 확인하시면 됩니다
페이스북shop샵
채택답변공통태그와 공통픽셀은 웹사이트내 '모든 페이지' 에 삽입하셔야 합니다 메인페이지에만 삽입하고 제품 또는 서비스 상세 페이지에는 누락된 상황으로 보입니다
애널리틱스태그관리자페이스북페이스북픽셀인스타그램틱톡이벤트설정툴오류도움
채택답변1. 보통 구글 인벤토리를 열게 되는데 CPC비딩 이므로 CPC 중 쉐어를 받습니다 2. 서비스하는 플랫폼이 크게 성장할경우 자체적으로 상품을 개발하시면 됩니다 보통 애드서버는 CPM 세팅으로 하는것이 편리하므로 CPM 상품으로 기획하면 됩니다 (DAU 에 따라서 하루에 몇개의 구좌가 소화 가..
광고배너광고수익앱광고웹광고앱개발
채택답변유튜브사용자의 잠재고객 범위는 하기와 같습니다 * 특정 동영상 조회자 * 광고 조회자 * 유튜브 구독자 * 페이지 방문자 * 동영상을 LIKE한 유저 * 동영상을 재생목록에 추가한 유저 * 동영상 공유자 특정 CTA에 대한 잠재고객은 생성이 불가능 하므로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
유튜브유튜브리타겟팅
채택답변근본적으로 페이스북 광고는 CPM 인벤토리 입니다. CPC 비딩이 아니므로 CPC 컨트롤은 불가능 합니다. * 동일 타겟에 대한 비딩경쟁은 CPM 단가의 변동을 초래하므로 CPM 변동 사항을 우선 보세요 * CPM 변동 사항이 없다면, 기존 타겟 모수에게 너무 많은 횟수의 광고 노출이 이루어진 가능..
페이스북인스타
답변해당 서비스의 수익성과 제안상 이점에 대해 자세한 설명이 필요합니다. 대행사는 마크업으로 제안해야하는지 개발비용의 일정 수수료가 있는지 집행 시 개발관리와 스케줄관리는 어디까지 인발브 해야하는지 등등.. 서술한 내용만으로는 조언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대행사사업제휴
답변채점표는 내규에 따라 다르겠으나, 선정과정 내부보고 시에 필요한 부분입니다 대행사에 결과 통보에 있어 별도로 점수를 공개하는 경우는 잘 없습니다
대행사매체플래닝매체제안미디어믹스
채택답변1) 구글애즈 계정 생성하는 것이 우선 이겠습니다 2) 구글의 경우 구글검색을 제외하면 매체수수료가 있으므로 별도로 마크업을 요구하지 않는 대행사에서 하시는게 좋습니다 3) 좋은 대행사란 없습니다. 좋은담당자를 만나셔야 합니다 4) https://support.google.com/google-ads/answer/7635053?hl=ko
구글광고GDN배너광고검색광고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진정성있는마케팅
3blog119
4GrooveHJ
5근육돌이
6Groove준
7그루브애드v소희
8미취니
9김완진
10메타마케팅연구소
11감자영
12잠실코끼리
13젤리얌
14MRES
15오늘그리고내일
16bcheck
17legion
18체리초코
19갸아악
20쭈실장
21웃는기차
22rbghWkd
23톨스
24크크리
25안팀장
26핑구르르
27섭섭섭섭
283D철학관
29소심한소신
30아라미스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