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종합광고대행사 다이버캐스트 광고주가 생각하는 기획, 크리에이티브, 매체까지 모든 분야의 컨설팅을 제공해 드립니다. #미팅은_언제나_환영, #당신의_생각을_디벨롭_시켜드립니다, #같이가요
답변일단 프로그램선택이 먼저 겠죠? 문제는 프로그램 마다 비용 처리가 되는데 물론 엄선해서 나가는 프로그램은 무료이지만 선정되기 어렵다는게 함정이구요 유가로 진행하시면 되는데 이게 비용이 만만치 않습니다. 기천만원은 예사로 잡으셔야 될 수도 있거든요, 정보프로그램의 ..
언론홍보
답변버스 랩핑및 지하철 스크린도어는 브랜딩에 KPI를 두셔야 광고 집행에 의의를 둘수 있습니다. 또한 버스나 지하철의 경우 직장인 타깃에 가깝기 때문에 스마트 폰에 집중하고 있는 타겟인 만큼 주의를 환기시킬만한 크리에이티브도 필요 합니다. 효과는 단순 브랜딩이 아닌 이벤트성 ..
오프라인광고
답변광고비의 산정 기준은 유튜버들 개인적인 산정에 따라 다릅니다. 꼭 공식적인 단가가 있는건 아니에요~ 단 몇천명이라도 광고비를 요구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당연한 권리기도 하구요~^^
유튜브
답변검토 중이라면 24시간은 두고 보셔야 합니다 대른 이유로 광고가 반려가 되지 않았다면 기다리셔야 합니다~^^
페이스북
답변광고는 매체 원청사에서 지역별로 구분해서 진행 하기 때문에 전체적인 내용을 드리기 보다는 원하시는 지역을 역으로 주시는게 내용진행이 빠를 것입니다. 쪽지 주시면 내용 전달 드리겠습니다 ^^
답변효율이 평균이하면, 소재의 관심도가 높지 않거나, 타겟팅에 맞지 않아 좋지 않은 효율을 보일수 있습니다. 일단 소재에 대한 고민을 좀더 해보시는게 좋지 않을까 합니다
답변매출이 나온다는 것 자체가 가능성이 있다는 증거 아닐까요? 공격적인 마케팅이 돈에 국한 된다면 자본에따라 결정을 내리신다는 얘긴데 그럼 지금에 결정은 단순히 접는다던지 계속 하던지의 문제라기 보다는 직장과 사업중 비중에 따라 결정을 하심이 좋지 않을까요? 집중해서 사..
쇼핑몰운영
답변네이버 뉴스가 중복되는 키워드나 비슷한 문구들이 많아 지게 되면 관련 기사들이 묶이게 됩니다.
기타온라인마케팅
채택답변월 250 만원이면 마케팅비용으로 큰 비용은 아니나, 담당자 입장에서는 주어진 예산안에서 효율을 내야 하니 고민이 되시는건 당연합니다. 비용 여건상 매체 광고 보다는 바이럴이나 정보성 위주의 홍보활동이 주가 될것 같은데, 블로그 및 카페 바이럴 안에서 활용법을 극대화 할 수 있..
키워드광고
답변사이트 유입이 너무 적어서 그런거 아닌가요?
웹문서마케팅
답변콜DB 말씀하시는건가요?
블로그마케팅
답변회사 브랜드 블로그 운영 하고 있는데, 유입이 많지는 않지만 유입하시는분들 중 많은 분들이 구글 검색이신걸 고려할때, 네이버 블로그가 효율이 없다고는 할 수 없을것 같습니다
답변새로운 매체를 찾으시기 보다는 기존 매체를 얼마나 훌륭하게 사용하시는가에 집중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사실 새로운 매체라는것들도 다 뻔해 보이고 그렇지만 활용에 따라 효과는 다르니까요~ 뭔가 새로운걸 찾으시니 한가지 추천을 드리자면, 보통 대학생들은 서점을 자주가..
답변카드 변경 해보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카드 유효기간 지나면 그런 멘트 경우가 있더라구요~
답변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2058515294227817 이 링크가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답변계정 아이디만 공유 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아이디당 아이피 변동이 기준치를 초과하면 아이디 벤을 먹을수 있으니, 그점만 주의 하시면 됩니다. 관리대행 관련해서 진행 가능한 대행사 에요~ 쪽지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인스타그램
답변소재는 어느정도 사람들에게 보여지면 소진이 되죠~ 그래서 소재는 여러개의 소재가 주기적으로 교체되어야 합니다
답변보도자료는 공신력을 높여주는 중요한 매체중 하나입니다. 성과를 측정하는 매체보다는 브랜드를 인지하고 선호도를 높이는데 보조적인 역할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
채택답변설정에서 한도늘릴수 있는데, 아마 단계적으로 올라가는걸로 알고 있어요 아래 링크 참고 하세요 ^^ 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203321833042958
채택답변게스트가 출연 한다면 게스트 초상권에 대해 협의를 해 놓아야 합니다. 가령 인터뷰후 영상 활용하다 일반인이 추후에 문제제기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타 매체 활용여부, 기간여부, 광고 재사용 여부 등 여러부분의 확인이 필요 합니다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진정성있는마케팅
3blog119
4GrooveHJ
5근육돌이
6그루브애드v소희
7김완진
8Groove준
9미취니
10메타마케팅연구소
11젤리얌
12잠실코끼리
13MRES
14bcheck
15오늘그리고내일
16감자영
17legion
18체리초코
19쭈실장
20웃는기차
21rbghWkd
22갸아악
23톨스
24크크리
25핑구르르
26안팀장
273D철학관
28섭섭섭섭
29소심한소신
30아라미스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