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헬로 네이쳐 가 상품을 소개하는 방식

2019.07.24 03:05

Jazzy

좋아요 2

조회수 338

댓글 1

헬로 네이쳐 가 상품을 소개하는 방식입니다 .

헬로 네이쳐 식품유통쪽 에서는  꽤  큰 회사이지요 

옜날에 이회사 사이트 들어가보고 제품소개 정말 재미있게 한다고 느꼈었는데


왜냐하면 그때는 창업한 박병열 대표가 직접

시골을 돌아다니면서 제품을 발굴하고 그들의 이야기를 

담기 위해서 엄청 신경썼다고 하더라구요 


그때는 그 마음을 좀 느낄수 있었는데 


경영권이 2번바뀌면서

회사의 운영정책도 바뀌었는지 


아니면 운영정책은 그대로 인데

단순히 담당하는 Director ( 상세페이지 제품의이야기 연출과 기획) 

가 바뀌어서 그런것인지 


아니면 요즘에 제품의 이야기를 잘하는 브랜드들이 많아져서 

상대적으로 약하게 느껴지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지금은 그때보다는 좀 많이 약해진 느낌이네요 

그래도 아직 제 취향적인  부분들이 어느정도  남아 있어서 

소개를 해볼게요 


1번째 (사진을 깔끔하게 찍은 무난한)

https://hellonature.net/shop/goods/goods_view.php?&goodsno=25221&gaparam=main_midroll_1


2번째

https://hellonature.net/shop/goods/goods_view.php?&goodsno=21890&gaparam=main_recommfix_1


3번째

https://hellonature.net/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6083


1 번째 보다는 (1번째도 나름의 장점이 있지요) 

2번째 와 3번째가 좀더 제 스타일입니다 


회사고 커지면서 제품이 많아지고

상품의 구성이 달라지고  

그렇게 운영방침이 변하면서 

이렇게 변한거일수도 있지만 

어쨋든 초반의 흔적은 아직 어느정도 남아 있는거 같습니다.


그래도 좀 먼가는 아쉽습니다 


우리집 뒤에 맛집이

대형프랜차이즈로 변한느낌?


그리고 특유의 진한맛이 사라지고 

보편적인 느낌이랄까 ...


과도한 이야기에 오히려 고객들이 식상할수도 있어서 

일부러 이렇게 수위를 조절했을려나?

하여튼 여러가지 상상을 해봅니다 !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스마트스토리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AD 

케어랩스

10.021,344
 

Jazzy

10.0249
 

Jazzy

10.02103
2 

Jazzy

09.30193
3 

Jazzy

09.2782
2[1] 

Jazzy

09.18135
3 

Jazzy

09.04208
11인하우스 마케터 관점에서 보는 홈페이지 (쇼핑몰) 제작시 주의할점 [4] 

Jazzy

09.03591
2[4] 

Jazzy

08.30211
5[1] 

Jazzy

08.15304
4[1] 

Jazzy

08.13464
1 

Jazzy

07.28202
1[2] 

Jazzy

07.26179
[1] 

디드레곤

07.25130
2[1] 

Jazzy

07.24339
7좋은 제품인데도 잘 안팔린다면[3] 

Jazzy

07.22406
7실무에서 바로 쓸수 있는 퀄리티 좋은 서식모음 [10] 

Jazzy

07.221,126
1[2] 

Jazzy

07.18333
1 

Jazzy

07.16481
1 

Jazzy

07.16157
1 

Jazzy

07.16200
목록 글쓰기
12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

모두 읽음 표시 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