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터를 활용한
MCN&유튜브 마케팅 전략 세미나
1인 미디어가 새로운 이슈로 세간에 주목받고 있다.
그러나 이 관심은 1인 미디어 자체에 집중되고 있기 때문에 기업 단위에서 그리고 마케터 입장에서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들과 어떤 마케팅을 전개할 수 있는지 그리고 어떤 방식으로 전개할 수 있는지는 상대적으로 논의가 부족한 상황이다.
이에 이번 세미나를 통해 마케터가 크리에이터들과 어떻게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또 어떻게 퍼포먼스 성과로 이어갈 것인가를 논의하는 계기가 마련되었으면 한다.
■ 세미나 개요
- 크리에이터를 활용한 MCN & 유튜브 마케팅 전략 세미나
- 2018년 11월 30일 오후 4시 ~ 오후 6시
- 팁스타운 유니온스퀘어 (역삼동 747-3, 명우빌딩B1) (지도보기)
- 세션 1. 김대익 유커넥 대표, 세션 2. 임현재 디지털퍼스트 실장
- 22,000원
■ 발표 순서
- 세션 1. 2018 MCN 마케팅 활용 전략
발표자: 김대익, 유커넥 대표
- 1) 브랜드 담당자 관점의 유튜브와 유튜버
- 2) MCN 생태계와 2018년 MCN 마케팅 트렌드
- 3) 브랜드 담당자의 KPI 설정
- 4) 사례 중심의 MCN 마케팅 활용 전략
- 5) 마이크로 유튜버 활용 전략
- 6) 브랜딩과 퍼포먼스 Mix
- 세션 2. 유튜브 마케팅 트랜드
발표자: 임현재, 디지털퍼스트 실장
- 1) 유튜브 마케팅이 중요한 이유… 유튜브 팩트체크
- 2) 네이버/Daum 카페&블로그 마케팅? 유튜브 채널 마케팅!
- 3) 유튜브 검색결과, 추천영상, 조회수 등 주요 알고리즘 이해
- 4) 2018년 유튜브 동영상 광고 트렌드
- 5) 유튜브 광고 상품 및 타겟팅 이해
- 6) 유튜브 채널을 활용한 CRM 마케팅 방법
- 세션 3. 전체 토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