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재무팀은 또 야근? 애드옵스 플랫폼으로 우리 팀 저녁 보장!
안녕하세요,모두를 위한 애드옵스 플랫폼 아드리엘 입니다. 어제도 야근, 오늘도 야근, 내일도 야근하는 에이전시,브랜드의 재무팀. 지옥같은 마케팅/광고비 처리 작업은 매달 찾아옵니다. 애석하게도 광고비 인보이스에는 총 금액만 나오기 때문에마케팅 팀별로 얼마나 ...
新 가을 마케팅 공략법! 마케팅 팁 부터 트렌드까지
안녕하세요. 모두를 위한 애드옵스 플랫폼, 아드리엘입니다. 기록적인 무더위와 장마로 힘들었던 여름이 거의 끝나가고 있습니다. 끝날 듯 끝나지 않는 코로나 19로 인해 더욱 더 힘드신 분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보다 선선한 가을이 다가옴에 따라 이러한 어려움...
애드옵스(AdOps), 마케터라면 주목해야 할 새로운 플랫폼
안녕하세요, 모두를 위한 애드옵스 플랫폼 아드리엘 입니다. 언택트 시대 이후 디지털 마케팅이 더욱 중요해지면서 수많은 광고 채널 및 캠페인의 데이터 안에서 주요 성과를 직관적으로 파악하고 운영 관리 리소스를 최소화하는 것이 관건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정확...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는 어렵다? 성공적인 운영 가이드
안녕하세요, 멀티 광고 플랫폼 기반 #디지털마케팅 솔루션 아드리엘입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외에도 유저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광고 매체, 구글! 디스플레이, 텍스트, 동영상 등 다양한 형태의 광고를 구글이 직접 운영하는 사이트 및 매체뿐만 아니라 수백만 개의...
숏폼 콘텐츠의 시대! 뜨는 이유부터 틱톡 광고 팁까지
안녕하세요, 멀티 광고 플랫폼 기반 #디지털마케팅 솔루션 아드리엘입니다. 작년 틱톡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지코의 아무노래 챌린지, 기억하시나요? 연예인, 일반인 너 나 할 것 없이 챌린지에 도전하더니 틱톡 영상 조회 수 1억 뷰를 돌파했습니다. 유튜브 영상...
유튜브 광고 종류와 특징, 우리 비즈니스에 맞는 광고는?
안녕하세요, 멀티 광고 플랫폼 기반 디지털마케팅솔루션 아드리엘입니다. 아직도 검색창하면 초록색과 파란색만 떠올리시나요? 이제 빨간색의 시대가 왔습니다. 바로유튜브가 그 주인공입니다. 한 통계자료*에 따르면 유튜브는 네이버에 이어 검색 서비스 순위 2위에 올...
대세는 영상 광고! 효과적으로 만드는 4가지 방법
안녕하세요, 멀티 광고 플랫폼 기반 디지털마케팅솔루션 아드리엘입니다. 유튜브, 틱톡 등 글로벌 동영상 공유 플랫폼이 점차 세대를 넓혀가며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오픈서베이 리포트*에 따르면 10~50대의 약 87%가 온라인/모바일동영상 시청을 경험했으며, 하루 평균 ...
5분이면 끝!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소재 만들기 팁 6가지
안녕하세요, 멀티 광고 플랫폼 기반 디지털마케팅 솔루션 아드리엘입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은 꾸준한 사랑을받는 광고 매체인데요. 지금 이 순간에도 잠재고객이 클릭하도록 유도하는 광고 소재를 만들기 위한 고민은계속됩니다.여기저기서 팁을 얻어보지만 실...
다가오는 설날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
안녕하세요, 멀티 광고 플랫폼 기반 디지털마케팅솔루션 아드리엘입니다. 2021년 새해가 밝은 지 어느덧 보름이 지났습니다. 다가오는 설날 연휴는 다양한 이유로 온라인 마케팅 을 활발히 해야 하는 시즌인데요. 명절 전 회사에서 받은 보너스와 가족, 친지들로부터 ...
성공적인 카카오 광고를 위한 가이드
안녕하세요 ,멀티 광고 플랫폼 기반 디지털마케팅 솔루션 아드리엘입니다 . 데이터 기반 사용자 행태 분석 기업 와이즈앱에 따르면 지난11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앱은 카카오톡이라고 합니다.총4,223만 명*이 지난11월 카카오톡을 사용했다고 하는데요,이는 전국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