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콩콩밥밥을 흥행시킨 에그이즈커밍, 그들은 누구인가
여러분,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TV 예능 프로그램 있으신가요? 에디터는 얼마 전 종영한 콩콩밥밥(콩심은 데 콩나고, 밥 먹으면 밥심 난다)을 정말 재미있게 시청했는데요.콩콩밥밥은 유튜브 인기 급상승 1위를 기록할 정도로 흥행했어요! 그 인기가 단순히 출연진 덕분은 ...
기괴하게 느껴진다고? 역대급 호불호 갈린 광고 (feat. 시몬스)
이 광고 어떻게 생각해? 온에어 된지 시간이 꽤 흘렀지만, 여전히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뜨거운 논쟁을 일으키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광고가 있는데요! 광줍이도 그냥 지나칠 수 없었기에 여러분의 의견이 궁금해서 가져왔어요👀 🎬 N32 SLEEP SAFETY 캠페인 플라스틱 쓰...
MZ세대들의 새로운 추구미? Chill Guy
유행에 늦었을까 봐 아Chill하지만 올리는 Chill Guy 빠르게 트렌드가 변화하는 지금,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밈이 있습니다. 바로칠 가이(Chill Guy) ! 바쁜 시대에 그저 Chill하게 살자고 위로를 건네는 칠 가이는 최근 MZ세대들의 새로운 추구미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
생각의 틀을 깨는 브랜드 에어로케이
새로운 시작을 앞둔 여러분은 어떤 계획과 소망을 가지고 계시나요? 작년의 아쉬움은 털어내고, 더 멋진 새 시작을 준비하고 계실 많은 분들을 위해! 오늘은새로운 영감을 가득 충전할 수 있는 브랜드 사례 를 소개하려 합니다.전통적 항공업의 틀을 과감히 깨고 새로운 `컬...
2월 하면 발렌타인데이! 시즈널 마케팅 모아보기
2월의 대표적 기념일,발렌타인데이 ! 졸업, 입학 시즌과 맞물려 연초 특수로 꼽히는 대목이기도 하죠. 연말 연초 특수도 없었을 정도로 경기가 침체되고 전반적 소비 심리가 위축된 상황이지만, 작년 데이터에 따르면기념일 소비만큼은 예외적 경향 을 보였다고 합니다.지...
[2월 Z세대 PICK] 영타깃들이 chill하게 무기력을 이겨내는 방법
긴 설연휴가 지나고 현생 복귀하기 힘들지 않으셨나요? 이렇게 우울하고 무기력할 때 극복하는 방법 알려 드릴게요. 💥무기력 이겨내는 방법💥 1. 햄부기햄북 햄북어 햄북스딱스 사극 연기톤으로 읽기2. 그저 chill하게 여유 즐기기3. 애니마 공연 보면서 스트레스 풀기 이...
야놀자가 보여주는 HIP한 여행법
` 텍스트힙` 여행과 만나다 2025년, `힙` 트렌드의 최전선에 `텍스트힙`이 있습니다. 책 본문의 `텍스트(text)`와 유행을 뜻하는 `힙(hip)`이 결합된 이 신조어는, 문자를 매개로 한 진솔한 소통을 추구하는 새로운 흐름을 보여줍니다. 최근 이 독특한 감성이 `여행`과 만나 새로...
고객이 좋아하는 온드 미디어 콘텐츠 레퍼런스 모음.zip
개인정보 보호 이슈로 고객과의 소통,브랜딩이 점점 중요해지는 요즘.온드 미디어는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고객과 지속적인 접점을 만들어내는 중요한 수단으로 자리 잡았습니다.특히,이런 접점은 고객의 니즈와 브랜드 메시지를 조화롭게 녹인 콘텐츠를...
젠지한 엑스(구 트위터) 사용 설명서
2024년 많은 브랜드가 SNS에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부계정 활용 전략을 택했는데요. 대표적인 성공 사례가 애슐리 도파민점 입니다.한 달 안에 애슐리 공식 계정 팔로워 이기면 우리가 공식 됨라는 쇼킹한 릴스에 많은 팔로워의관심을 받았어요. 그리고 실제 도...
신해철의 목소리로 스픽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 틀려라, 트일 것이다
새해가 밝았네요! 여러분은 올해 어떤 목표를 세우셨나요? 다양한 목표가 있겠지만, 그중에서도 빠지지 않는 목표들이 있죠. 바로 독서, 다이어트, 그리고 영어 공부 입니다. 이 세 분야는 늘 연초에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관련 업계도 이 시기에 맞춰 활발한 마케팅을 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