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년 상반기에 사랑 받은 광고 TOP5
2024년 상반기, 다양한 브랜드들이 독창적인 광고 캠페인으로 주목받았어요. 그 중에서도 유독 눈에 띈 상반기 광고들이 있었는데요.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어낸 광고 레퍼런스 5가지를 소개할게요! 🏆카피 맛집 상(카피 부문) : 아시아나 항공`누군가의 세상이 타고 있...
나야 들기름.. 넷플릭스 화제작 모음.zip
최근 넷플릭스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인흑백요리사가 국내 1위, 전 세계 10위에 오르며 요리 프로그램 열풍을 다시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재야의 고수 흑수저 셰프들이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셰프 백수저들에게 도전하는 100인의 요리 계급 ...
코오롱의 독특한 캠페인 고객 공개모집 합니다
지난 3일 종합 패션 브랜드 코오롱이 자사 패션 플랫폼 코오롱몰`의 UI/UX를 전면 개편했습니다. 고객들이 자신의 취향을 기반으로 상품을 고를 수 있게끔 하여, 보다 편리한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 것이죠. 이용객이 키워드를 선택하면, AI가 이를 기반으로 고객의...
대학생이 알려주는 현시점 Z세대 트렌드 키워드 TOP5
현시점 가장 핫한 트렌드를 빠르게 캐치하고 공부해야 하는 것은 마케터의 숙명과 같은 일이죠. 하지만 여러모로 트렌드를 서치하고 알아보더라도 머릿속에 한 가지 의문이 존재하곤 하는데요.`그래서 이거.. 진짜 핫한 거 맞을까?`, `진짜 요즘 Z세대는 이런 것에 반응한...
글램팜의 판을 바꾸는 크리에이티브와 퍼포먼스 마케팅
글램팜은 전문가들이 좀 더 편하게,확실하게,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개발로 이제 국내 전문가 시장에서는 거의 모든 미용실에서 글램팜 제품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그리고 현재 미국,영국,독일,프랑스 등30여 개국의 헤어살롱에 제품을 공급하며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틱톡 마케팅 성공사례가 된 한숨에한캔 챌린지, 어떻게 만들었을까?
대한민국 최초로 동원F&B에서 출시한 참치 통조림 브랜드로 시대별 유명 모델들과 함께 광고를 진행하여 신선하면서도 트렌디한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특히, 2019년 이건 맛의 대참치~!라는 CM송으로MZ세대를 사로잡으며 동원참치의 이미지를 젊고 소통하는 브랜드로 마...
남녀노소 요즘 대세 사랑의 하츄핑이 뭐길래?
요즘 극장가에서 의외의 화제작이 등장했어요. 바로 `사랑의 하츄핑`! 분홍색 요정 캐릭터 하츄핑은 어린아이들에게나 인기 있을 법한 비주얼이지만,지난달 7일 개봉 후 누적 관객 수90만 명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어요. 올해의 애니메이션이라고 불리는 애니메이션 흥행 1...
숏폼좌 듀오링고가 말아주는 SNS 마케팅
여러분은 듀오링고 들어보셨나요? 이름은 낯설어도 듀오링고를 대표하는 부엉이 캐릭터는 한 번쯤 보셨을 텐데요. 듀오링고는 게임하듯이 재밌게 공부할 수 있는 언어학습 서비스예요. 외국에서는 마케팅 천재, 숏폼 맛집으로 불리는데요. 그런 듀오링고는한국에서도...
요즘 Z세대 근황, 텍스트 힙 트렌드를 아시나요?
여러분은 요즘`힙한 취미` 하면 뭐가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클라이밍이나 테니스 같은 이색 스포츠, 원데이 클래스를 통해 경험하는 베이킹이나 꽃꽂이 등 다양한 취향만큼이나 여가 시간을 보내는 방법도 다양해졌죠. 하지만 그중 빼놓을 수 없는 한 가지를 꼽자면 ...
걸리기만 해봐 무신사가 성장 초기 브랜드에 집착하는 이유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산업 속에서 독창적이고 개성 넘치는 성장 초기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주목받고 있어요. 그리고 그 중심에는 항상 무신사가 있습니다.2년 연속 무신사 연간 거래액 100억을 넘어선 쿠어부터 글로벌 시장 거래액이 무려 6배 증가한 스탠드오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