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이렇게 활용하세요!
#12월 시즌 키워드, `크리스마스` 12월 하면 어떤 단어가 제일 먼저 떠오르시나요? 연말? 방학? 크리스마스? 아니면 눈?, 대부분 겨울 시즌과 관련한 단어들과 12월에 유일한 공휴일인 크리스마스가 떠오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크리스마스가 가까워지면 자연스럽게 눈과 겨...
성형외과에서 인스타그램 운영을 최적화하는 방법!
인스타그램 DM은 소셜비즈에 맡겨 주시고, 중요한 병원 업무에 집중하세요! 잠재 고객들은 성형외과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보고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주로 대부분 비용, 유지 기간, 부작용 등의 질문을 먼저 많이 하게 됩니다. 최근 외국인의 K 미용 여행도 ...
인스타그램 DM 자동화를 도입해야 하는 이유 3가지
실시간 고객의 응답에 반응하고, 프로모션을 통한 리드 확보와 매출 성장! 인스타그램을 마케팅 채널로 고민하시거나 현재 사용 중이나 마케팅 채널로 미흡하신가요? 인스타그램 DM 자동화 마케팅을 한다면 이러한 고민을 줄일 수가 있는데요. 인스타그램을 어떻게 하...
셀프 사진관에서 인스타그램 DM 자동화 사용 방법
셀프 사진관에 자주 묻는 위치 정보를 DM에서 바로 보여주세요. 이벤트 팝업 행사 프로모션을 DM을 통해서 알려주세요. 셀프 사진관은 1인 미디어와 SNS가 활성화되면서 개인 사진 촬영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놀이문화로서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보...
뜨는 팝업(부스)은 이미 활용해요. 인스타그램 자동화 세팅 4가지
더현대 팝업스토어, 성수 팝업스토어, 디지털 마케팅 서밋 2024 등 B2C, B2B 등 업종을 가리지 않고, 오프라인 기반의 공간 마케팅 은 최근 더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공간 마케팅은 최근 소비자 경험이 중요시되면서 더욱 주목도가 높아졌는데요. AI 챗봇과 소셜미디...
인스타그램에서 새로 발표한 노출 알고리즘 변경 사항
2024년 4월 30일, 인스타그램에서는 릴스를 포함한 콘텐츠 추천 노출 기준을 변경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기존에는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크리에이터의 콘텐츠를 우선으로 노출하였지만, 앞으로는 팔로워가 작은 크리에이터에게도 동등한 기회를 제공한다는 내용이었...
고객의 취향을 읽고 소통하는 서베이 마케팅을 아시나요?
김치찌개 vs 된장찌개 엄마는 외계인 vs 아몬드 봉봉 vs 민트 초콜릿 칩 아메리카노 vs 카페라테 vs 바닐라라테 이상형 16강 개인의 취향을 묻는 질문은 참으로 다양하죠. 이렇게 취향을 묻는 질문이 많고 많은 이유는 우리가 늘 내 취향이 대중적인지 아니면 소...
웨딩/결혼 관련 타깃을 잡기 위한 인스타그램 꿀팁 소개
결혼 인구가 지속 감소한다지만, 여전히 웨딩 산업은 20조원 규모의 큰 서비스 시장입니다. 다만, 소비자는 결혼이 결정될 때까지 시장에 관심이 없고, 업체들도 일정에 맞춰 품목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알아내기가 어려워 타깃을 발견하기가 힘듭니다. 그렇지만, 작은 ...
가정의 달, 효과적인 인스타그램 마케팅 꿀팁 제안
5월은 가정의 달로, 참 좋은 마음을 표현할 일이 많은 달입니다. 이제 막 새로운 시작을 한 20대 청춘에게 성년의 날(5월 셋째 월요일) 선물을 주기도 하고, 키워주신 부모님(5월 8일)과 사랑으로 아껴주신 선생님(5월 15일), 평생을 함께하는 부부(5월 21일), 그리고 예쁜 마음...
인스타 댓글 달기가 흥하는 이유와 자동 DM 솔루션 비교까지
요즘 인스타그램에서는 자동DM 마케팅의 인기가 매우 뜨겁습니다. 가장 흔하게 접하시는 `댓글을 달아 주시면 DM으로 상세한 내용을 알려드릴게요` 내용의 릴스 또는 게시물이 이 기능을 사용하고 있는 콘텐츠인데요. 실제로 댓글을 달면, 관련된 내용이 DM으로 바로 오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