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웹관리툴이란? : 네이버 쇼핑라이브

2023.06.01 10:56

라방바데이터랩

조회수 898

댓글 1

네이버 쇼핑라이브 웹관리툴은 쇼핑라이브 판매자들이 실시간 방송을 관리하고 운영하는데 도움을 주는 도구입니다. 이 웹관리툴을 사용하면 상품 관리와 판매를 더욱 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LIVE) 로고 ai vector free download

 

  1. 상품 등록 및 업데이트
    : 웹관리툴을 사용해 쇼핑라이브 방송에 필요한 상품 정보를 입력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상품 정보로는 상품명, 가격, 할인율, 이미지 등이 포함됩니다.
     
  2. 방송 스케줄 및 관리
    : 방송 일정을 관리하고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정된 방송 등 방송 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3. 실시간 방송 제어
    : 실시간으로 방송을 모니터링하고 필요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실시간으로 상품 홍보를 진행하거나 방송시간 조정 등을 할 수 있습니다.
     
  4. 시청자 관리
    : 채팅 창을 관리하고 이벤트 참여자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소통을 원활히 하고 시청자들의 행동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5. 분석 및 리포트
    : 라이브 방송의 효과를 측정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시청자 수, 구매 건수, 채팅 메시지 수 등의 정보를 확인하여 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웹관리툴을 사용하면 판매자들이 효율적으로 라이브 방송을 관리하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판매 전략을 최적화하여 더 많은 소비자에게 상품을 알릴 수 있습니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웹관리툴 사용법 동영상 교육]
https://bizschool.naver.com/online/course/55516/lecture/1454957

라이브커머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사커딘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