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같은 매출 다른 순수익, 한 끗 차이로 달라지는 손익분석법을 배워보세요.

2022.01.03 18:23

교육매니저

조회수 1,485

댓글 2


마케터가 왜 어렵고 복잡한 손익과 관리회계를 배워야 할까요?

마케팅활동(4P)의 성과를 진단하기 위한 가설수립/검증/평가의 단계를 거쳐 객관적인 지표(Index)로 나타나야 합니다. 어떤 마케팅활동(4P)을 통해 얼마의 매출이 발생하고, 원가가 소요되고, 비용이 투여되어, 얼마가 남아서, 기업의 경영활동의 목적이 되는 수익성/영속성에 어떻게 기여했는지를 판단하는 것이 마케팅 손익분석의 목적입니다.

대기업 마케팅 팀장님의 오랜 필드 경험을 바탕으로, 마케터라면 꼭 알아야 하는 마케팅 손익의 개념과 분석법을 마케터의 시각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교육 내용 자세히 보기: https://www.ibossedu.co.kr/edu-goods-385

온라인마케팅손익분석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