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년 가장 사랑 받았던 큐레터 콘텐츠는?

2021.12.30 09:30

큐레터

조회수 3,716

댓글 9

2021년 큐레터가 발행한 글 중에 어떤 글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을까요? 한 해를 돌아보며, 큐레터의 셀프 시상식을 해볼게요! 😆


🏆 가장 많이 읽었어요!

1. GFA가 뭐야?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2. 메타버스 마케팅으로 입장하시겠습니까? GO

3. 자사몰에 집중하는 기업들

4. 페이스북 광고 성과, 달라졌을까?

5. 마케터가 읽은 트렌드코리아 2022 📕


우리가 열광했던 그 마케팅 퀴즈 💯

1. 3월 29일 : 1,034명 참여 [바로가기]

2. 5월 31월 : 963명 참여 [바로가기]

3. 11월 22일 : 754명 참여 [바로가기]

4. 6월 10일 : 721명 참여 [바로가기]

5. 6월 28일 : 655명 참여 [바로가기]


2021년에 읽은 책 📖

카피 쓰다 막힐 때마다 꺼내 읽어요

앞으로 트렌드를 이끌어갈 뉴미디어 콘텐츠는?

마케터가 읽은 트렌드코리아 2022

살아남은 메시지의 6가지 원칙

브랜딩이 가장 강력한 힘을 발휘할 때

세상에 없던 서비스를 만든 이야기

흔들리지 않는 충성고객을 만드는 방법, 공감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MZ세대가 주목한 브랜드, 파타고니아의 철학

소비자 마음 사로잡는 6가지 법칙

넥스트 넷플릭스

보랏빛 소가 온다 & 핑크펭귄

그로스 해킹, 스타트업을 위한 실용주의 마케팅

포지셔닝, 이제 고전 읽을 때도 됐잖아요

구독경제는 어떻게 비즈니스가 되는가


귀요미 쿼카 모아보기


마케팅 아이보스 큐레터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물어보살님 외 13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9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