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구글 광고, 자동으로 최적화하기 (AAR)

2021.12.03 11:06

오픈아이즈

조회수 3,086

댓글 0

오늘도 칼퇴는 물 건너 간 마케터 분들은 주목!

시간은 없고 광고 성과는 개선해야 하는 여러분을 위해

캠페인 최적화 작업에 드는 리소스를 줄일 수 있는 추천자동적용 이른바 AAR(Auto Applied Recommendation)을 소개합니다!


구글애즈에서는 추천탭을 통해 광고 계정의 최적화 점수와 성과를 개선할 수 있는 추천사항을 안내해줍니다.

최적화점수를 올릴 수 있는 추천사항은 매번 수시로 업데이트되며, 주기적인 모니터링을 통해서 적용이 필요한데요!

추천자동적용, AAR을 통해 입찰부터 소재개선, 타겟팅 확장, 효율적인 키워드 관리 등 구글애즈 캠페인을 자동으로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 AAR 어떻게 설정하나요?


구글애즈 접속 시 추천 탭 상단에 자동적용 베타 탭이 있습니다.

해당 탭에서 자동적용을 원하는 추천사항을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자동추천적용사항은 구글애즈 > 변경내역 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추천사항 전부 다 선택해야하나요?

아니오!

추천 사항 중 장기적으로 놓치지 않고 적용되어야 하는 사항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물론, 자동 추천 적용 사항이 많으면 많을수록 계정 KPI에 따라 제안된 최적화 방안을 놓치지 않고 바로바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 최적화점수 추천 사항 제안 = 머신이 구글애즈 계정에 설정과 성과를 분석하여 실적 향상에 가장 효과적인 최적화 방안을 추천


여기 구글에서 추천하는 대표적인 자동 추천 적용 11가지가 있습니다.

기존 캠페인 성과에 영향이 적은 추천 사항 (하단 파란 표기가 되어있는) 11가지를 먼저 적용해보시는 것을 강력 추천 드립니다 😊




| 최적화는 머신에게 맡기시고, 더 중요한 활동에 집중하세요!


뷰티 브랜드 샬랑드파리의 경우 더 많은 온라인 판매를 위해 AAR을 통해 동적검색광고만들기, 중복키워드 삭제 등..

11개의 추천 사항을 자동 적용 설정하여 전환성과를 눈에 띄게 개선하였는데요!

캠페인을 자동 최적화함으로써 마케터의 리소스 절감뿐 아니라 캠페인의 성과도 개선되는 것이 증명되는 좋은 사례였습니다.

 

여러분도 여러가지 추천 사항을 자동 적용하여, 리소스는 줄이고 성과는 개선할 수 있는 사례를 발굴하시길 바랍니다. 😊

 

▶ 마케팅 인사이트 큐레이팅 플랫폼, 인사이트아웃에서 더 많은 컨텐츠 보러가기

마케팅구글애즈GoogleadsAAR추천자동적용구글최적화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광고대원군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오픈아이즈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