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상위 1% 마케터가 되기 위한 기술 -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를 놓치 말자 (부제: 이슈는 트래픽을 몰고 다닌다)

2021.08.22 18:21

k0field1

조회수 4,811

댓글 3



안녕하세요 왕사장님 제자 체어맨입니다. 오늘은 상위 1% 마케터들만이 할 수 잇는 이슈를 다루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슈에 대해서 항상 접하고 있지만, 이것을 어떻게 자기한테 유리하게 만드는 사람은 거의 존재하고 있지 않다고 생각이 됩니다. 하지만, 이러한 이슈를 제대로 다루게 된다면, 분명히 여러분들은 범접하지 못하는 수준에 다를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을 하기 위해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를 볼 줄 알아야 합니다.


사실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는 2월 25일 경에 폐지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이것은 네이버 상 로직에는 남아있는 상황입니다. 다만 이것의 경우 네이버에서 보이지 않게 해놓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은 볼 수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하지만, 이것을 제대로 보게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이것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폰으로 이것을 실시간으로 본다면 남들보다 정보 우위에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이것을 보는 방법은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번쨰는 에스트리라는 사이트입니다. 여기의 경우 한달 트렌드와 매일 나오는 다음, 네이버에서 실시간 키워드들을 알려주는 사이트입니다. 이곳을 제대로 활용하려면 돈을 내야하지만, 실시간 키워드 정도는 알려주며, 1달전까지 주별 TOP10 키워드를 매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것을 이용하여 추적하면 당시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도 알 수있기 때문에, 매우 유용하게 슬 수 있을 것입니다.




두번째는 바로 시그널 검색어라고 치면 나오는 사이트입니다. 이곳의 경우 모바일을 활용하여서 가입을 해야 하는데,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를 네이버앱을 통해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아주 괜찮은 프로그램입니다. 이것을 하기 위해서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맨 아래 설치라고 있는데, 그것을 클릭하게 되면 이용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써봤는데, 아주 유용하고 좋습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이슈를 활용해야 하는 이유는 어떤 것일까요?? 그것은 바로 트래픽이 몰리는 기회가 오기 때문입니다. 바로 지금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카페나 블로그에 사람이 100배 이상 늘어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하실 것입니까?? 당연히 그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서 노력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기회를 얻을 수 있는 해답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전에 저희가 올린 선한영향력에 대해서도 이야기했지만, 이렇게 순간적으로 몰리기 때문에 플랫폼을 빠르게 키우기 아주 유용합니다. 물론 이런 상황이 자주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더욱더 빠르게 활용할 줄 알아야 합니다. 보통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의 검색 조회수량은 20만 ~ 100만 이상이 되는데, 이정도 키워드 급은 거의 대기업 수준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10%만 들어오게 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2만 트래픽을 하루만에 얻게 되는 것입니다.




물론 이것이 쉽지 않은 것은 사실이지만,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를 통해서 꼭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보통 유머나 블로그에서도 많이 쓰고 있으니 그런 예시를 활용해보시고 ,제대로 카페를 만들어도 2,000명 이상은 들어오게 되고, 수십명의 제안들이 들어오게 됩니다. 이러한 어마어마한 파도를 무시하지 마십시오. 1% 마케터가 된다면, 여러분들이 버는 돈은 어느새 장난이 되어있을 것입니다.


마케팅마케터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