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6월 21일)부로 다음 키워드 광고가 카카오 키워드 광고로 개편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개편이 되면서 노출수가 10만은 거뜬히 됐던 제 키워드들이 하루 사이에 10분의 1로 줄어들었네요... 혹시 저만 이런 건가요? 다른 분들은 안 이러시나요?
키워드를 다시 잡을 생각에 머리가 아파옵니다... 아이고 두야..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6.22 13:18
좋아요 2
조회수 2,811
댓글 3
어제(6월 21일)부로 다음 키워드 광고가 카카오 키워드 광고로 개편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개편이 되면서 노출수가 10만은 거뜬히 됐던 제 키워드들이 하루 사이에 10분의 1로 줄어들었네요... 혹시 저만 이런 건가요? 다른 분들은 안 이러시나요?
키워드를 다시 잡을 생각에 머리가 아파옵니다... 아이고 두야..
아마존이 팔지도 않는 상품을 소개하는 이유
트렌드라이트
참여를 유도하는 릴스 만드는 방법
소셜비즈
홈플러스, ‘제 2의 티몬, 위메프’ 되냐고요?
윈들리팀
전환율을 높이는 라이브 커머스 전략
Dudum
우리는 왜 '구독'을 끊을 수 없을까?
인켓팅
감다살 신인 걸그룹 데뷔 프로모션 마케팅 (feat. 하투하, 키키)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