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스북 광고 계정 비활성화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광고를 운영중인데 벌써 3번째 비활성화를 맞아서 어떻게 해결해야할지가 궁금합니다.
아래의 내용중 비활성화될 수 있는 경우가 있는지 한번 읽어봐 주시고
혹시 원인과 해결방법 아시는 분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1. 현재 상황
- 며칠전, 광고 기존 계정이 비활성화 되어-> 새로운 계정을 생성함 -> 또 비활성화 됨.
- 기존 계정이 비활성화 된 사유는 확인 못함 (검토 요청하였으나 아직 미답변)
- 기존 운영시 광고 검토 거부는 5-6번정도 있었으나 많지 않음
- 비즈니스 인증 정보는 다소 미흡했음
- 기존계정 비활성화 당한 후, 새로운 계정 생성을 동일한 기기로 했었음.
2. 궁금증
- 소비자 또는 경쟁사의 신고행위 등으로 비활성화를 맞을 수 있나요?
- ios 이슈 관련 비활성화되는 사례가 있을까요?
- 광고 계정을 푸는 것이 예전에 비해 강화가 되었는데 검토를 넣고 그냥 기다리는 방법밖에 없나요?
해당 브랜드를 지속 운영해야하는데, 광고계정 새로 만들어도 또 비활을 맞을까 두렵습니다.
이런 경우에 어떻게해야 비활성화를 피하고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