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 계정 비활성화 관련

2021.01.27 18:26

123333

조회수 1,130

답변 4

채택률

  • 질문
  • 채택
71.4%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광고 계정 비활성화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광고를 운영중인데 벌써 3번째 비활성화를 맞아서 어떻게 해결해야할지가 궁금합니다.

아래의 내용중 비활성화될 수 있는 경우가 있는지 한번 읽어봐 주시고
혹시 원인과 해결방법 아시는 분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1. 현재 상황 

  - 며칠전, 광고 기존 계정이 비활성화 되어-> 새로운 계정을 생성함 ->  또 비활성화 됨.

  - 기존 계정이 비활성화 된 사유는 확인 못함 (검토 요청하였으나 아직 미답변)

  - 기존 운영시 광고 검토 거부는 5-6번정도 있었으나 많지 않음

  - 비즈니스 인증 정보는 다소 미흡했음

  - 기존계정 비활성화 당한 후, 새로운 계정 생성을 동일한 기기로 했었음.

2. 궁금증
  -  소비자 또는 경쟁사의 신고행위 등으로 비활성화를 맞을 수 있나요?
  -  ios 이슈 관련 비활성화되는 사례가 있을까요?
  -  광고 계정을 푸는 것이 예전에 비해 강화가 되었는데 검토를 넣고 그냥 기다리는 방법밖에 없나요?
 

해당 브랜드를 지속 운영해야하는데, 광고계정 새로 만들어도 또 비활을 맞을까 두렵습니다.
이런 경우에 어떻게해야 비활성화를 피하고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할까요?
페이스북인스타그램SNS광고온라인광고페이스북광고SNS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