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2.12 13:45
신용성
좋아요 4
조회수 3,546
댓글 10
여러분들 질문 있습니다.
한정된 예산으로 성과형DA를 한다고 하면
페이스북, GDN, 카카오모먼트, 네이버성과형DA, 모비온, 크리테오 중 어느 상품에 집행하는 게 좋을까요?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지 같이 답해주시면 논의를 같이 해봤으면 합니다. ^^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도우미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4
팔로우
고객 세분화, 이렇게만 하지 않아도 절반은 성공!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 브랜드, ‘XBox’ 광고털기🎮
인스타 담당자는 모르면 안 되는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의 모든 것 (ver.2024)
구글 AI 재미나이가 시키는대로 퍼포먼스 마케팅 해보기
CDP와 DMP 차이점, 명확하게 이해하기
디지털 마케팅 필수 도구, UTM 생성과 해석 가이드
정부지원사업, 광고비용으로 사용해 보셨나요?
B2B 기업 마케팅, 어떤 광고 매체를 활용하면 좋을까?
AI로 이렇게까지 광고를 할 수 있다고? ‘하인즈 케찹’ 광고털기
취업 왜해요? 알바가 편한데?
먼지 속의 다이아몬드! 오래된 콘텐츠로 트래픽 늘리는 방법💎
광고 생태계를 파괴하는 ‘악성 광고’와의 전쟁👿
푸바오를 다시 만날 수 있는 푸바오 관광 패키지?
영업이익 119억! ‘모두투어’의 이커머스 흑자 전환 성공 전략
지속 가능한 미래는 마케터의 손에 달려있다🌏
쇼핑몰 매출을 높이는 AI 솔루션 활용 사례 5가지
프리미어 파트너사 바름이 알려드리는 놓치지 말고 알아둬야 하는 구글광고의 모든 것 - 기본 편
클릭을 부르는 CTA 버튼 카피 라이팅 전략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