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전단지 효과 극대화하는 방법

2020.10.28 22:05

김준하

조회수 3,096

댓글 0


우편함에 이런 게 있어서 살펴보니 필라테스 전단지다.
마치 초대해 준 것처럼 위장하고, 쿠폰도 넣어뒀다.

흔히 보는 1장짜리 중국집 전단지나 치킨 메뉴판(자석있는) 보다는 더 특별하게 느껴진다.

다만 내가 필라테스에 1도 관심이 없어 반송함에 넣어뒀다.
그냥 쓰레기통에 버리기에는 뭔가 미안해서..

이건 타겟팅을 할 수 없는 방법이겠지만, 헬스장이랑 협업해서 두개를 넣어두면 전환율이 올라가지 않을까 생각도 된다. 그럼 전단지 배포 작업을 혼자서 안 하고 같이하니 더 효율적이지 않을까?

똑같은 전단지도 보이는 형태에 따라 더 특별해진다.
역 앞에 버려지는 전단지를 만든 광고주는 조금만 더 고민해보시길...
마케팅 전단지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jaylee21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준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