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그걸 왜 대표님이 신경쓰세요?

2020.10.22 17:01

baljunso

조회수 2,142

댓글 1

저도 개인적으로 판매하는 상품이 있다보니 한번씩 마케팅 회사들의 전화를 받습니다.

해마다 조금씩 패턴이 바뀌는데 요즘 오는 전화중에 거슬리는 타입의 마케팅 전화가 있어 글로 남겨봅니다.

체험단 마케팅 진행사 : "안녕하세요~ 대표님 상품이 너무 좋고 후기도 많이 달려서 연락 드려봤습니다. 저희 싸이트에서 체험단 진행해 보시면 어떨까 해서요."

나 : " 네, 조건이 어떻게 되시나요?"

체험단 마케팅 진행사 : "네, 일단 저희 싸이트에 대표님 상품을 무료로 올려서 반응을 직접 보시고 체험단 모집을 하실지 말지를 결정하시면 됩니다."

나 : "네? 그게 무슨 말이시죠? 저희 상품을 올리면 사람들이 신청을 할건데 만약 저희가 사람들이 신청하는거만 확인하고 체험단 진행을 안하면요?"

체험단 마케팅 진행사 : "네, 그래도 괜찮으세요~"

나 : "아니, 그럼 체험단 신청한 사람들은 뭐에요? "

체험단 마케팅 진행사 : "그걸 왜 대표님이 신경쓰세요? 대표님은 대표님 상품에 대한 반응도 보실 수 있고 손해보는거는 없으세요."

여기까지 듣고 저는 조용히 전화기를 내렸습니다. 이 친구들 시나리오에는 어차피 그 다음에 제가 뭐라고 하든 해답이 없을거니까요.

민감하게 생각안하면 그럴수도 있겠다 싶은 마음입니다. 어차피 신청하는 사람이나 모집하는 사람이나 그냥 한번 해보는걸로 생각하고 안되면 그만이라고 생각할테니까요. 그런데 정말 그럴까요? 저는 신경이 쓰이네요.

마케팅 홍보마케팅 체험단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