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컨퍼런스 미리보기] 브랜딩이란 어떻게 구축될까요?

2020.10.21 17:08

김매니저

조회수 3,208

댓글 0

캉골, 헬렌 카민스키, Boody를 소유한 코스닥 상장 기업, 에스제이그룹을 아시나요?

코로나가 패션업계에 던진 충격에도 불구하고, 상반기 매출은 3.2% 신장, 영업이익은 44% 신장이란 놀라운 실적을 보여줬는데요.

에스제이그룹은 브랜딩이 모든 것이라고 이야기합니다. 

그렇다면 브랜딩은 어떻게 구축되는 것일까요?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이번 포럼에서는 2일간 총 8개의 세션으로 진행되며, 에스제이그룹 (캉골, 헬렌 카민스키, Boody) 등 업계 최고의 패널 24명이 참여해 현장의 급변하는 신을 공유합니다. 


마케팅전문 미디어 '아이보스', 패션전문 미디어 '패션비즈', 유통전문 미디어 '테넌트뉴스' 세 회사가 함께 공동주관하는 컨퍼런스 소개 영상을 한번 살펴보세요.



1. [넥스트커머스] "광고? 이제는 통합마케팅이죠"

아직도 이커머스 마케팅을 '광고'에 국한해 보고 계세요?
CMO와 마케터, 모두에게 넓은 시각이 필요합니다. 




2. [넥스트커머스] 오프라인 유통의 미래는 무엇일까요?

팬데믹은 더 이상 비싼 입지에선 효율을 낼 수 없게 만들고 있어요.
많은 글로벌 유통기업들은 코로나 이후 어떻게 전략을 수정했을까요?




3. [넥스트커머스] 라이브커머스, 평균 구매 전환 25%를 노리는 방법

요즘 많은 패션 기업들 라이브커머스 를 시도하고 있어요. 
가장 중요한 것은 라이브를 보다가 구매하는 구매 전환이죠? 




4. [넥스트커머스] 어떤 내용의 포럼일까요?

이번 포럼에서는 패션과 유통, 마케팅 분야에서  과연 어떤 주제들이 준비되어 있을까요?




브랜드 & 리테일러, 이커머스 기업, 리테일 테크 기업, 마케팅 에이전시, 투자자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업계 최고의 리더 24명이 말하는 코로나 이후 커머스에 대한 이야기를 놓치지 마세요.

- 넥스트커머스 2020, 신청 및 내용 자세히 보기
마케팅 브랜딩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2ji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