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상세페이지는 영업사원이다.

2020.08.25 13:16

광고마케터준

조회수 860

댓글 5

안녕하세요!

쇼핑몰 상세페이지의 중요성에 대한 가장 중요한 왜 를 설명 드리겠습니다.


광고에는 순서가 있습니다.

상세페이지는 영업사원입니다.

물건을 사러 매장에 왔는데 영업사원이 자세한 제품 설명없이 '이 제품 좋습니다'라고 하면

과연 구입을 하실겁니까?

아니면 자세한 설명과 이 제품이 어디에 좋고, 이러한 면이 편하며, 이렇게 사용하시면 굉장히 좋습니다.

이런 자세한 설명을 해주는 영업사원에게 구매를 하실건가요?


홈페이지와 상세페이지가 불안정 하거나, 상세페이지 안에 'Why'이 제품을 사야하는지,

'Why' 이 제품이 만들어 졌는지가 중요합니다.

상세페이지 안에 why가 없을 경우 광고를 통한 유입률에 비해 구매률은 현저히 떨어집니다.

예를 들어 화장품 쇼핑몰이라 가정하고 올인원 토닝로션제품을 소개할때는 

로션,스킨,토너,에센스를 바르는 것과 동일하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절약이 가능한지,

4가지 다 바르기 힘든 (시간적으로) 타겟팅을 한건지 가 중요합니다.


이런 상세페이지가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광고는 접어두시고 상세페이지 개선부터 하셔야합니다.


얼마전에 같은 문제로 문의가 왔었는데... 광고에 비해 매출이 나오지 않는다고 하셔서

상세페이지 분석을 해보니 정확히 내용에 why가 빠져있었습니다.

분석하여 ppt로 제안드렸으나... 모르겠다고 원래 페이스북 매체는 잘 안된다고....

결국 광고 집행은 못 했으나 상세페이지는 홈페이지보다 더 힘을 줘야 하는 부분입니다.

전환률이 안좋다면 현재 상세페이지 확인 해보시고 문제점을 찾아 보시길 바랍니다.


현재 힘든 시기지만 좀 더 힘내서 매출 올리는 방법을 찾아봐요~

감사합니다.



 



상세페이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마케팅플랫폼온마님 외 9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