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초보 판매자를 위한 스마트스토어 유튜브 채널 모음

2020.08.06 19:13

김매니저

조회수 5,819

댓글 5

오늘은 온라인 쇼핑몰 창업을 생각하거나, 이제 막 시작한 초보 분들을 위해 관련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스마트스토어 유튜브 채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린 채널 외에 인사이트 얻기 좋은 유튜브 채널이 있다면 추천해 주시면 검토 후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



신사임당
쇼핑몰 관련 노하우와 인터뷰 영상 등 창업을 막 시작하거나 준비 중인 분들에게 도움 되는 영상을 볼 수 있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단아쌤TV
네이버, 카페 24 공식 강사이자 쇼핑몰 상세페이지 디자인 가이드북 저자의 쇼핑몰 창업 관련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 아이보스에서도 '스마트스토어 상품 등록 이론과 실습 강의'를 해주시고 있습니다.)
바로가기

대학생 김머신
쇼핑몰 창업을 위해 어떤 아웃라인을 잡아야 하는지, 쇼핑몰 무자본창업, 해외구매대행 창업 등 경험에서 나오는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새로고침TV
스마트스토어 상품 등록, 광고 등록 및 세팅, 상표권 등록 등 이제 막 시작한 초보 분들에게 필요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아보느 Aboneu
스마트스토어 개설하기, 상품 등록, 쿠폰 적용 등 직접 보면서 따라 할 수 있는 스마트스토어 강좌를 볼 수 있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박길현의 쇼핑몰스쿨
카페24 공식강사 박길현의 카페24쇼핑몰교육, 스마트스토어, 포토샵 강의 영상을 볼 수 있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마브사끼
상세페이지를 만드는 노하우, 스마트 스토어 상품 등록 노하우 등 실무 경험담을 볼 수 있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여러분의 SNS에 공유하여 더 많은 이들에게 보여주세요. 
(지금도 같은 문제로 고민하고 있을 많은 이들을 위해 이 글이 널리 퍼졌으면 합니다)



쇼핑몰운영 스마트스토어 스마트스토어유튜브채널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june3님 외 5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