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데모 비디오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실제로 서비스를 사용하게 되면 어떤 과정을 거치게 되는지 안내해주는 비디오 마케팅 타입입니다. 해외에서 진행되는 크라우드펀딩에는 데모 비디오가 빠짐없이 등장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애니매이션 비디오
딱딱하고 재미없는 영상은 더이상 사람들의 관심을 끌지 못합니다. 표현의 한계가 자유로운 애니매이션 비디오는 스토리텔링을 통해서 시청자를 트랜스 상태로 인도합니다. 거부감 없이 시청자에게 메세지가 스며들게 하고 싶다면, <애니매이션 비디오>를 기획해보세요.
7. 후기 비디오
만족도가 높은 고객이 존재한다면, 고객에게 추가로 보상 하면서라도 후기 비디오를 제작할 가치가 있습니다.
8. 라이브 비디오
9. 360도 비디오
고객이 실제로 움직이면서 자신이 영상의 중심에 서있다는 느낌을 선물해 줄 수 있습니다. 초반에 360도 비디오를 찍기위한 카메라를 사기위해서는 돈이 많이 필요했지만, 현재는 10만원 미만으로도 카메라를 구할 수 있습니다.
어떤 타입으로 기획할지 아이디어가 떠올랐나요?
영상은 기획이 절반입니다.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스토리텔링으로 전달하면서도
바이럴 될 수 있는 포인트를 잡아서 기획하고 제작하세요.
출처 홍보영상제작 프로덕션 콘텐츠랩 코리아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