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플루언스 마케팅 사례

2020.03.13 17:54

새비숲

조회수 3,068

댓글 0

테드 라이트의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읽고,

재미있는 사례를 정리해봤습니다. 


저도 이번에 유튜버를 모집해서 돈을 주고 마케팅을 했는데,

금액이 매우 적었음에도 진행할 수 있었던 이유는

1. 자신의 채널과 맞는 것인지

2. 구독자들에게 유용한지

를 판단하고, 여기에 맞으면 적은 금액으로도

진행을 해주더라고요. 


인플루언서들은 자신들의 브랜드와 가치가 훼손되는 것을 싫어한다는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전달할 만한 가치가 있는 거면,

돈을 받지 않고도, 입소문을 내는 사람들인거죠.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그들이 스스로 알아서

입소문을 내줄까요? 


테드 라이트는 와튼스쿨을 졸업한 약간 또라이 기질이 있는(긍정적인 의미에서) 사람인 것 같습니다. 


저자의 사례가 매우 매력적입니다. 

콘텐츠마케팅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새비숲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