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궁금한게 있어서 고수님들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3개월 데이타를 나름 분석을 하다가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있어서요..
주문서 작성에서 결제로 넘어가는 과정에서 이탈율이 64% 더라구여. 즉 결제율이 36%
이탈율이 너무 높은거 같은데..이게 정상적인 수치인지 아님 무엇이 잘못된 것인지
잘못되었다면 어떤 부분을 점검해봐야 할지 의견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0.10.19 10:24
좋아요 0
조회수 10,424
댓글 4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