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만 몰랐던 마케팅 : 기존 고객 VS 신규 고객
- 기존 고객의 유치 비용 절감
- 기존 고객 보유 비율
- 고객 충성도와 고객 유지의 핵심
- 고객 평생 가치란 무엇일까요?
- 파레토 법칙
- 실제 쇼핑몰에서의 매출 구성
- 반복 구매(재구매자)의 가치
- 반복 구매(재구매자)의 전환 가능성
-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의 가치 비교
- 고객 유지율과 CRR 계산법
- 고객 유지가 회사 성장에 중요한 이유
등의 내용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2.25 12:26
좋아요 3
조회수 3,547
댓글 1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계정 안전하게 지키는 자동 DM 가이드
와이어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