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nk 알고리즘을 통해 해당 블로그가 주제별 관심사의 집중도는 얼마나 되고(Context), 생산되는 정보의 품질은 얼마나 좋으며(Content), 생산된 콘텐츠는 어떤 연쇄반응을 보이며 소비/생산되는지(Chain)를 파악해 이를 바탕으로 해당 블로그가 얼마나 믿을 수 있고 인기 있는 블로그인지(Creator)를 계산을 한다고 하는데 문자나 수치화는 되지 않는다고 하니, 그래서 더 궁금해집니다. 더 찾아본 결과 숫자나 문자로 나타내지는 않지만 블로그의 포스팅을 5개의 단계로 나눠 시의성과 관계도에 따라 저품질 블로그, 누락에서 그냥저냥 대략난감한 순위의 포스팅등과 상위에 노출되는 최적화블로그 등으로 검색결과로 나타납니다. 준최적화란 말은 그냥 바이럴마케팅 업체가 만들어낸 그냥저냥 대략난감 순위의 포스팅 정도인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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