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2월 출시합니다

2020.01.30 11:39

이프옹리

조회수 6,527

댓글 1

https://news.v.daum.net/v/20200130093324786


올해 안에 200개 이상 브랜드사 입점 목표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네이버가 대형 브랜드와 유통사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해 '브랜드스토어'를 출시할 예정이다.

30일 한성숙 네이버 대표는 지난해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2월 중 유통 브랜드들이 홍보나 제품 소개 등을 적극적으로 할 수 있는 '브랜드스토어'를 네이버쇼핑 내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 대표는 "각 사 홈페이지 수준 이상의 자유로운 서비스 구성이 가능하도록 최대한 많은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네이버의 강점인 ‘데이터’를 잘 가공해 판매에 도움이 될 인사이트를 제공함으로써 브랜드사들의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데이터 컨설팅 수준으로 발전시킬 예정"이라고 말했다.

네이버는 먼저 10개의 가전 브랜드 입정을 확정해 가전 카테고리를 2월 중 오픈할 계획이다.

이후 생필품이나 패션, 의류, 가구 등으로 순차 확장해 나갈 예정이며, 올해 총 200개 이상의 브랜드사 입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 대표는 "올해 브랜드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정착시켜 네이버가 추구해 온 상생과 다양성의 철학을 잘 투영하는 건강한 데이터 커머스 생태계로 발전해 나가며, 궁극적으로 모든 온라인 쇼핑의 시작점이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달슈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