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고객이 듣고싶은 이야기 내가 하고 싶은이야기

2019.11.27 04:10

Jazzy

조회수 1,319

댓글 1

허세에 빠져서 멋잇게만 보일려고 하는

컨텐츠를 제작하게 되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고객의 결핍이나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한 컨텐츠인지

단순히 멋있게만 보일려고 하는 컨텐츠인지

구분을 잘해야 합니다.


사업을 자기의 열등감을 해소할려고 하는 사장님들이 나

자신의 미적취향이 뚜렸한 경우 

가끔씩 그런 현상을 보이더군요 


결국 그렇게 미적 취향이나

허세에 빠진 멋있게만 보일려고 하는 컨텐츠 위주로만

방향을 잡게되면  (예를들어 연예인 방문 인증샷이라던지 ... 방송출연자료라던지 )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사진 위주로만 연출을 할려고 한다던지

전달해야 하는 메시지가 제대로 전달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들어 블로그 컨텐츠 내용이 시즌과 관련된 상품위주를 강조를 해야하는데 

그런건 강조하지 않고 자꾸 연예인이 우리물건을 쓴다던지 

우리사장님과 연예인이 사진을 같이 찍어서 ceo의 유명세만 자꾸 강조를 할려고 한다던지


하나에만 몰두해서 고객이 원하는 중요한걸 놓치는 경우가 있는것입니다.


즉 고객이 듣고 싶은 이야기는 하지 않고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만 억지로 반복하는것이죠 


물론 있어 보이는게 나쁘지 않고

저도 개인적으로 그런 취향을 좋아하는 편입니다만

때로는 그런것들을 내려놓고 진짜 고객이 원하는게 먼지 

다시한번 냉정하게 살펴보는 시간이 필요할때가 있는거 같습니다.


저 역시도 항상 반성해야 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찰스1346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