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이든 적립이든
구매로 발생한 금액 또는 상품가 기준으로
혜택을 주는 방법은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여기서 일반적으로는 비율을 표시해서 혜택을 제공하는데 계산하는것도 피곤하니 아예얼마 할인/적립 해준다고 표시해주는게 좋을지 고민됩니다
목적은 역시 구매 촉진이겠지만...^^
장바구니나 상품상세 페이지에서 이탈을 막는방안으로서 어떻게 표현하는 것이 효과적일까요?
정답은 없지만 보스님들 지혜를 모아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8.07 21:06
좋아요 7
조회수 6,388
댓글 8
할인이든 적립이든
구매로 발생한 금액 또는 상품가 기준으로
혜택을 주는 방법은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여기서 일반적으로는 비율을 표시해서 혜택을 제공하는데 계산하는것도 피곤하니 아예얼마 할인/적립 해준다고 표시해주는게 좋을지 고민됩니다
목적은 역시 구매 촉진이겠지만...^^
장바구니나 상품상세 페이지에서 이탈을 막는방안으로서 어떻게 표현하는 것이 효과적일까요?
정답은 없지만 보스님들 지혜를 모아봅니다...^^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