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이든 적립이든
구매로 발생한 금액 또는 상품가 기준으로
혜택을 주는 방법은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여기서 일반적으로는 비율을 표시해서 혜택을 제공하는데 계산하는것도 피곤하니 아예얼마 할인/적립 해준다고 표시해주는게 좋을지 고민됩니다
목적은 역시 구매 촉진이겠지만...^^
장바구니나 상품상세 페이지에서 이탈을 막는방안으로서 어떻게 표현하는 것이 효과적일까요?
정답은 없지만 보스님들 지혜를 모아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8.07 21:06
좋아요 7
조회수 6,388
댓글 8
할인이든 적립이든
구매로 발생한 금액 또는 상품가 기준으로
혜택을 주는 방법은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여기서 일반적으로는 비율을 표시해서 혜택을 제공하는데 계산하는것도 피곤하니 아예얼마 할인/적립 해준다고 표시해주는게 좋을지 고민됩니다
목적은 역시 구매 촉진이겠지만...^^
장바구니나 상품상세 페이지에서 이탈을 막는방안으로서 어떻게 표현하는 것이 효과적일까요?
정답은 없지만 보스님들 지혜를 모아봅니다...^^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