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개월간 거의 비슷하게 유지되던 스마트스토어 유입자들이 어제 (7월9일) 하루
유입자 30~40%정도 다 떨어졌어요
현재도 유입자가 줄어든듯 싶습니다..
하지만, 상품과 저희 몰에는 아무런 이슈가 없었구요,
스마트스토어 고객센터에 문의하여봤지만, 네이버쪽에서도 아무런 이슈가 없었다고 하네요.
저만 떨어졌나요??
제 유입자 기준은
스마트스토어 센터 > 통계 > 마케팅분석 > 전체채널(마케팅채널별유입수)
기준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7.10 10:31
좋아요 1
조회수 5,004
댓글 11
몇개월간 거의 비슷하게 유지되던 스마트스토어 유입자들이 어제 (7월9일) 하루
유입자 30~40%정도 다 떨어졌어요
현재도 유입자가 줄어든듯 싶습니다..
하지만, 상품과 저희 몰에는 아무런 이슈가 없었구요,
스마트스토어 고객센터에 문의하여봤지만, 네이버쪽에서도 아무런 이슈가 없었다고 하네요.
저만 떨어졌나요??
제 유입자 기준은
스마트스토어 센터 > 통계 > 마케팅분석 > 전체채널(마케팅채널별유입수)
기준입니다.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