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개월간 거의 비슷하게 유지되던 스마트스토어 유입자들이 어제 (7월9일) 하루
유입자 30~40%정도 다 떨어졌어요
현재도 유입자가 줄어든듯 싶습니다..
하지만, 상품과 저희 몰에는 아무런 이슈가 없었구요,
스마트스토어 고객센터에 문의하여봤지만, 네이버쪽에서도 아무런 이슈가 없었다고 하네요.
저만 떨어졌나요??
제 유입자 기준은
스마트스토어 센터 > 통계 > 마케팅분석 > 전체채널(마케팅채널별유입수)
기준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7.10 10:31
좋아요 1
조회수 5,004
댓글 11
몇개월간 거의 비슷하게 유지되던 스마트스토어 유입자들이 어제 (7월9일) 하루
유입자 30~40%정도 다 떨어졌어요
현재도 유입자가 줄어든듯 싶습니다..
하지만, 상품과 저희 몰에는 아무런 이슈가 없었구요,
스마트스토어 고객센터에 문의하여봤지만, 네이버쪽에서도 아무런 이슈가 없었다고 하네요.
저만 떨어졌나요??
제 유입자 기준은
스마트스토어 센터 > 통계 > 마케팅분석 > 전체채널(마케팅채널별유입수)
기준입니다.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