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미만의 신생몰일 경우 광고대비 전반적이 효율이 크지 않을때, 효율이 높은 시간대만 집중 공략하는게 맞을까요 혹은 전체 시간대에 지속적인 투자를 하여 효율은 비등비등 하지만 전체 매출을 높이는게 맞을까요?
후자가 맞다고는 생각하지만 효율이 좋지 않아 결국 순 이익은 적자가 나는 상태입니다 ㅠㅠ 장기전으로 보면 후자로 진행한느게 맞을지요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5.16 17:51
좋아요 0
조회수 2,666
댓글 1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루커 스튜디오 끝내기 - 차트, 필터, 컨트롤
TBWASEO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루커 스튜디오 시작하기 - 소개, 보고서 제작, 데이터 연결
TBWASEO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새댓글
전체보기